비오는 날!!

in #mogoggo6 years ago (edited)

둘이서 우산.png

비오는 날의 추억을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연애할때가 생각이 나네...

시작한 지 얼마 안되었을 때였던 것 같아... 아마 사귀기 전일지도...

대학로 앞에서 같이 놀다가 집에 가려는데 비가 왔더랬지...!!

그 당시 나에게는 기회로 느껴졌던 것 같아... 편의점에서 가장 이쁜 우산을 하나 골랐는데...

의도한 것도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 그래서 하나만 사서 같이 쓰고 걸었어...

그날 이후로 많이 친해져서... 지금은 애기를 둘이나 낳고서는 고생을 하고 있어~~

ㅋㅋㅋㅋ 이런 글 적으니 기분이 이상하네~~ 모모꼬 형덕에 이런 글도 다 적고 말이야!!

아무튼 지금은 좋은 추억이야!! 이런 추억을 다시 꺼내줘서 고마워 모모꼬형~~!!

Sort:  

펀딩참여 감사합니다!!
비오는날의 좋은추억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 결론이 해피새드엔딩이네?ㅋㅋㅋㅋ

비트형 해피엔딩이라고 해줘!! ㅋㅋㅋㅋ 나는 행복하다규~~!!

very very more happy ending!!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만해 형~ 슬퍼지려고 한다...

응.ㅎㅎㅎㅎ
좋은하루~

아오,,, 그 때 그 우산만 아니었어도....ㅋ

돈아끼는거였는데~~ ㅋㅋㅋㅋ

비오는 거리를 하나의 우산쓰고 같이 걸어가다!
왠지 완전 낭만적임^^♥♥

고마워~좋게봐줘서~

"뉴비가 뉴비에게 보팅해주기 3회차"
보팅하고갑니다.

들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형은 행복하다. 행복하다.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아프지말고...!!

그거..개그코드로 부른게 있었는데...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부지말고...아부지말고........ㅠㅠ흐흐흐흨흨흨....어헝헝,,,

ㅋㅋㅋㅋ

비오는날 좋은 추억이네요 ㅎㅎ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헐 완전 해피엔딩이네 (부들부들)보통 보통.... 행복하지만은 않던데..? 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좋은 추억 공유 고마워!

모모꼬형 고래였어?! 저 금액은 도대체 뭐야!! 황송ㅎ 고마워!!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고생을하고있다지만.. 달달합니다 :)

좋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다~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 보팅 완료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