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 white 대문 팝니다.

in #miphart6 years ago (edited)

art.jpg

안녕하세요
미파아트의 원장입니다.
사실 저번 대문이 완판이 안되어 너무 충격받아 술먹고 울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컨셉들 내놓으니 많이들 매수 바랍니다.
어떤거는 만드는데 10분이상 걸려서 ㅎㅎㅎ
좀 비싸요 ㅎㅎㅎ
양해바랍니다.

1.jpg

<스타>
0.3스달

미미별님 예약


2.jpg

<뉴이즈>
1.5스달

3.jpg

<뀨>
1.5스달

4.jpg

<노랭>
1스달

6.jpg

<내면의 어둠>
0.7스달

5.jpg

<마인드>
0.3스달(닉네임 기입불가)

밤하늘.jpg

<밤하늘>
0.3스달

김.jpg

<김>
0.3스달

1531501827015.jpg

<미파>
3스달

리플로 송금후 원하는거 말씀주시면 닉네임과 문구 박제해드립니다. ㅎㅎㅎ
그럼 많이들 매수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Sort:  
Loading...

이번엔 뭔가 호러물이네요 ㅋㅋㅋ스타는 저거 미미별님 아닙니까?ㅋㅋㅋ

미미별님이 저 때렸어요ㅎㅎ 혼내주세요

비밀보장이 안되다니 ...더 혼나아겠네요~ㅋ

1-1.jpg

역시 저를 모델로 한 그림이 젤 비싸군요ㅎㅎ
그림 실력은 모르겠지만 모델 보는 눈은 높으신거 인정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아 흑백 대문 홍보겸 무료대문주신거군요^^ 감사합니다ㅎㅎ 뭔가 무시무시한 작품이 많은 거 같은데 지금 공공장소라 조용한 곳에서 살펴볼께요ㅋㅋ

우왓~!
점점 더 심오해지는 미파아트 작품세계~ ^^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요즘같은불경기에 완판이라니... 수완이 좋으시군요~

김이라니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

mimistar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mistar님의 기상천외한 대문 스토리


안녕세요.미미별이예요.
요즘 스팀잇에 미파화백 대문이 유행이라죠.
저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대문 판매 글을 보고 저 소나무와 구름 대문 중 고민하던 차
가격이 더 싼 구름이 금방 팔려버려서 ㅠㅠ
어쩔수 없이 더 비싼 소나무 대...

아직도 스달이 없어서 못 사드리네요ㅠㅠ

aaron2020jeju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aron2020jeju님의 [kr-gazua] 토요일, 제주

...워도 찬 음식은 적당히!
해피 스팀 라이프

Thanks mipha/center>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