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아름다운 대문이네요!!!

지누님께 양보하겠습니다~^^

아니 왜요!!!! 입술이 너무 매마르긴 했군요 틴트라도 좀 발라주면 훨씬 이쁠듯요!!!

볼줄아시는군욯ㅎㅎ

아아....아름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리가 아프면 아포리?엌ㅋㅋㅋ

나만 괴롭혀라. 퉤

멘션 오류 같네요. 아님 주문 오류?ㅎㅎ

ㅎㅎ잘쓰세욯

역시 스캠

큰 죄인(罪人)으로서 그 죄(罪)의 사함을 얻지 못하고 영벌을 받는다는 곳으로 가시오

한자 틀렸어요 ㅎㅎㅎ

무슨 만화지? 궁금하네 ㅋ

지옥별 레미나-이토준지
개꿀잼임 ㅋㅋㅋ리얼ㅋㅋㅋ

아 역시 이토준지 ㅋㅋㅋㅋㅋ

크~앙~!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미미별님과 어울리진 않지만
미파님을 존중합니다.

뭐라는 거임. 누구편???
알아서 해결하십숑

미미별님한테 초상권 침해로 고소당하시겠네요 조심하세요

nowmacha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wmacha님의 [일상] 오키나와 여행기 -출발편-

...다음은 오키나와 여행 도착해서 첫날의 여행 후기를
남기도록 할께요^^
7월의 마지막 날..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mipha~ 대문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 작품 고대하고 있습니다..~ 새 대문도 구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