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댓글 다신 분들은 모두 미파 장례식에는 참석하시는거죠? 조의금을 스팀으로 해도 될지...

다운보팅 하구 싶당

기괴하닿

누르고싶다...!ㅋㅋㅋ

오호!! 눌러달란 얘기닷!ㅋㅋ

중대장은 뉴비존의 다운봇에 실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합니다. 미파.
하지만 @jamieinthedark 에게는 뭔가 직책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수석 마녀라던지, 아니면 마녀 사령관이라던지. ㅋㅋ
고양이 집사들을 대거 거느리고 있는데다 아이디부터 마녀기운 뿜뿜입니다.

@lalaflor가 제일 쌩뚱맞네. ㅋ 졸지에 마녀 ㅋㅋㅋ
@zzing 마녀 등극 축하해.
@lucky2 아님? 왜 럭키7 이지? ㅋㅋ 그림이랑 캐릭이랑 제일 잘맞네요. ㅋ

ㅎㅎ..멘션해제좀...

미안 이제 봤어요 ㅠ

지금이라도해제좀ㅎㅎ이라 하고싶지만
이미 마녀들 대거로 들어옴

제이미랑 라라 무섭네ㄷㄷ 눈알보소ㅋㅋㅋㅋ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진짜 유쾌하다

형 나 그림그려줘

제이미님...ㅎㅎ;;;;;;;;
눈이 깊고 깊어요!!^-^;;

어? 둥이어머님이 빠쪘네용??
휘리릭~
20180516_225335.gif

바바야가

KakaoTalk_20180716_0941433212.jpg

코노코노

미파 바바야가 가 뭐야?

englishstudy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glishstudy님의 이주의 영어 표현 복습 + 풀보팅 이벤트!

...했어요. 특히 연재 열심히 하라고 대문과 프사까지 만들어주신 kiwifi님과 또 종종 재밌는 대문 만들어주시는 mipha 특히 감사합니다.
그래서 1주일치 복습-뭐 제가 딱히 해드리는건 없고 글만 모아놨습니다ㅎㅎ 그리고 이벤트를...

별 좀 성의있게 그리셈요 !! ㅋ

알수없는 입체감이 느껴지는 ㅋㅋ

보글보글.....

멘트 멋지네여. 모두 풀로 돌아갈거라니... ㅋㅋㅋ
미파의 센스는 인정해줘야겠습니다.

인정합니다 ㅋㅋ멘트가 저도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ㅋㅋㅋ

물이 아니라 풀이양 바보양

수프끓일 준비하는데... 미파 수프...-0-

멍청이소리말하기 대회가 있다면 너가 금상일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