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우 형 후원도 이제 점점 늘어나겠는데?? 대단해 ㅋㅋ

ㅎㅎㅎ 육십시간 더하면 족발먹을듯ㅎㅎ

이게 트위치?

대세 유튜버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트위치인뎀ㅎㅎ

소득이 점점 늘고 있어!!
열다섯배정도 떡상하면 최저임금 맞추겠다

한 이년걸릴듯 ㅎㅎ

유튜브에서?

ㄴㄴ트위치임

치킨한마리에 맥주 두병

개꿀ㅎ

흥해랏~!

ㄱㅅㄱㅅㅎㅎ

미파형!!! 보고 싶었다.

여기서도 놀아!!!!

안접음ㅎㅎ 놀꺼임

2틀전에 미파형 애기했다. 어디 갔나고..
여기저기 미파형 이름이 좀 있을껀데..
형~~~ 한번 놀아봐!!
그 C스럼움이 그리울 줄이야... ㅋㅋㅋㅋ
환영!!

놀꺼임ㅎㅎㅎㅎ
한동안 트수짓하느라 바뻣다.ㅎㅎ

개기대함! ㅋ

ㅎㅎㅎ땡큐슿ㅎㅎ

이정도 후원이면 많이번거 아님?처음치고?

사실 자랑글입니다.ㅎㅎ

그런거면 맛있는거 사주 ㅋㅋ

ㅎㅎㅎㅎ벼룩의 간을 뜯으시네요.

안녕? 난 버퍼링충 뉴위즈야 ㅇㅇ ㅋㅋㅋㅋ

버퍼 아직도 심하닿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