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토큰] 3 ROUND 분배 확정(안) 및 토큰 발송 안내

in #mini5 years ago (edited)

3 ROUND mini 토큰 분배 1차 시뮬레이션 결과에 대한 이의 접수가 없어 1차 시뮬레이션 결과로 확정 합니다.

  • 토큰 발송은 6/23(일) 개별 발송 예정 입니다.
  • 토큰 분배 이후 홀더간 토큰 거래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어 보팅 리스트 업데이트는 6/26일(수)에 진행 예정 입니다.
    (단, 홀더간 거래가 미진할 경우 본 일정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 현재 @mini.pay 자산 활용 스팀파워 외부 임대 및 소각 목적의 mini 토큰 매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3 ROUND mini 토큰 배분 완료 이후 1차 매수된 mini 토큰을 소각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도 공지 예정)
  • @mini.pay 자산을 활용해 3~5만sp를 추가 외부 임대를 통해 조달 예정 입니다.

<3 ROUND 결과>

  • 주사위 보상 배수 : 25
  • 신규 발행 수량 : 50,622 mini

Sort:  

아... 저는 또 지난달 처럼 잘못되어 있네요 ㅠㅠ
2박 3일 캠핑 다녀왔더니 이미 모두 확정 및 완료 이후네요. 으흠..
저는 기존에 원래 임대했던 수량은 한달 내내 유지되었었었고, 최근에 6천스팀까지 올린것이었거든요.

다른 분들은 추가임대에 O표시가 잘 나는데, 저는 왜 빠지도록 표시되는지.. 제가 임대 방식이 잘못 된건지 참..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이의 신청을 하루만 받는것도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스팀에 접속해서 글을 읽지는 않을 수도 있기에... 고려해주셔야 할 부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거듭 오류가 발생한 점 사과 드립니다.
지난달의 오류도 있고 80여명의 임대자 전원을
수동 조회 했는데
@happyberrysboy님 정보 정리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금일 중으로 2000sp에 대한 보상량 재산정 후
발송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거듭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확인이 되셨군요..!!
수동으로 일일이 고생하시는데, 도움도 못드리고 불평만 한것 같네요!! ㅠㅠ
그리고 어제 추가로 1.3만 스파 임대 드렸습니다. 요것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greenlatte님께 잘못 발송된 것을 확인 했습니다.
저의 실수인 관계로 추가 발행대신 @mini.supporter 배분 수량에서 변제하여
발송하였습니다.

  • 추가 수량 : 430개 (2005 / 100 × 25 × 24/28)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76.49
ETH 2502.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