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min56 years ago (edited)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감사한일 』


  • 여의도 맛집

20180716_190259.jpg

꾸이꾸이 였나 ? 정말 맛있다. 가격은 좀 많이 사악하지만 ... 아깝지는 않았다. 삼치구이 1.4, 코다리찜 1.7 헐...


『 어떻게 더 좋은 내일을 보낼까 ? 』


  • 제헌절

20180716_192956.jpg

국회 앞 행사 준비 하나 보다. 법을 잘 준수하자 ... 재산세 나왔다 -_-; 재산이라곤 5식구 살아갈 조그마한 집이 있는데 ... 아 ... 내야지 난 법 잘 지키니


『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 개발에서 기획으로

일단 설계부터 잘 해야 될거 같다. 무계획 개발보다는 계획한 이후 문서화 개발. 그렇다고 기획자가 되겠다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은 준비는 해야 될거 같다. 다른일을 하더라도 내길은 A라 할지라도 B가 필요하다면 B를 배우고 다시 A를 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 마이스터(장인)가 되는 것도 비슷하지 않은까 조심스래 생각해본다. 게임도 보면 주력 스킬이 있어야 된다. 하지만 보조 스킬 없이 주력 스킬로만 승부를 보려 한다면 효율적인 전투에 임할 수 없다.


이전 관련 글은 #min5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찜통더위가 예상되는 제헌절이며 초복이기도 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구요.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네 건강 잘 챙기시고여 ^^

삼치구이 푸짐허다.ㅎ

가격만 빼면 정말 최고 였어요 ㅎㅎ

기획이라... 매우 중요한 부분이긴하죠 ㅎㅎ
문서화는 귀찮음의 끝판왕이지만요 ㅠㅠ

기획 없는 개발은 도루묵이죠 ㅋ

얼마전 파견 나간 곳 보니 개발은 잘하는데 내맘대로 함

기획이 없으니 개발은 산으로 ㅜㅜ

여의도는 진짜 비싸군요
그래도 맛있으니 다행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콩국수 드세요

날 더울땐 시원한거 좋죠 ~~

새벽같이 글을 올리셨군요! 응원합니다.

날이 더워서 일찍 잠에서 깨어났네요 ㅜㅜ

큭 밥은 가격이 사악하네요.. 확실히 비싸네요... ㅎㅎ
재산세 ㅎ ㄷ ㄷ 숨겨둔 재산 꺼내셔요!! 분명 더 잇을거란 말이죠 ㅋㅋ

없어요 ㅜㅜ 가난한 1인

게임도 보면 주력 스킬이 있어야 된다. 하지만 보조 스킬 없이 주력 스킬로만 승부를 보려 한다면 효율적인 전투에 임할 수 없다.

이 말 공감되네요. 전문성은 주력스킬과 보조스킬의 적절한 조화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네 장인이 있기 앞서, 상인이 있어 물건의 가치를 포장하여 판매 했기에 물건이 팔리는 것이죠.

생산과 협업 그리고 다양성 ...

뭐랄까 아직도 배워야 할 것들이 많이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0.29
ETH 2598.32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