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콘서트?
#metawomen-1
아직은 제게 익숙하지않은 메타버스 라는 3차원 공간을 찾는다면 어떤게 있을까 라는 고민을 갖고 선택한 메타버스를 이용한 공연 문화를 찾아봤습니다.
코로나와 같은 전염병이 전세계에 퍼져 이동이 어려워진 요즘.. 나를 대신하는 아바타를 이용해 공연장을 찾고 응원봉을 흔들며 즐길수있다는게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실황 공연장에서 느껴지는 에너지를 대신할 수는 없지만.. 거리의 한계를 넘어 엔터산업과 메타버스의 조합은 가장 쉽게 접할수 있는 분야이고, 점점더 발전할 수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
직접 메타버스 콘서트에 참여한 후기가 솔직하게 잘 작성되어있어 링크 남겨요
이렇게 많은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는 글을 잡하게 해주시다니요! 이제 전세계 어디있든 같은 콘서트를 내 집 안방에서 즐기는 날이 오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이승기님과 안방에서 마치 나만을 위한 오붓한 홀로그램콘서트 보고 싶어요!!!!
저도 콘서트 후기를 보면서... 이래서 메타버스가 발전하는거구나 라고 와닫더라고요. ㅋ 분명 그냥 온라인 방구석 콘서트를 보는것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듯.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콘서트이네요! 실황 공연과 메타버스 공연을 동시에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골라보는 재미라고나 할까요?^^ 재밌는 기사 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