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강화] 꿈을..

in #mental-strengthening6 years ago (edited)

난...우리는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태어난 이상 우리는 그저 그런 존재가 되려고
그저 그런 존재로서 살아가는것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당장 만만해 보이는 작은 꿈을 향해 자신을 소모하지말고,
미래에 이룰 수 있는 커다란 꿈을 향해 자신을 비축하라.
그 커다란 욕망과 목표와 인내의 혼합으로부터
거대한 에너지의 핵융합이 일어나게 하라!
그것이 폭발하게 하라!

꿈조차 없는 자가 되기보다는
꿈꾸는 삶을 살아가는 자가 되는 편이 낫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욱 나은 것은 바로
꿈을 이루어가는 이가 되는 것입니다.

만나기 어렵고, 크게 보이기만했던 꿈이라도
한발 한발 달성하기 쉬운것부터 이루다 보면
어느새 꿈은 나와함께 동반자가 되어있을것입니다.

멘탈강화를 검색하시거나 #mental-strengthening에서 더욱 멘탈을 강화하실 수 있습니다...ㅋ

Sort:  

제가 그래서 고래를 꿈..꾸는... ㅋ 플랑크톤입니다

꿈을 갖고 그 꿈을 위해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삶은 아름답죠!

믿습니다~!

꼭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꿈이없는자가되기보다는 꿈꾸는 삶을 살아가는자가 되는 편이 낫다
아~ 좋은말이네요!😊

오ㅡ 새로운 태그네요
멘탈강화라니 ㄷㄷㄷㄷ
멋진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이 없는 사람이 어딨을까요 그런사람이 되시길^^

가입직후부터 써오던 태그였는데 이제야 빛을 보는듯ㅎ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찡여사님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비가오네요.ㅎㅎ
감기조심하세요~

멘탈강화 태그 잼있네요 ㅎㅎ
꿈을 꼭 이루시길 바래요. 보팅완료^^

감사합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