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bourne / Carnegie / Left Field

in #melbourne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8-09-13-56-05.jpeg

저는 여기서 바나나포리지 메뉴를 먹었어요 !
일단 한국에서는 보기힘든 포리지 메뉴인데 우리나라 죽 같은 느낌이에요.
견과류에 우유를 넣고 뭉근하게 끓여서 먹는건데 아주 든든하고 부드럽게
소화가 잘 되는데 금방 배가 꺼지는 느낌?
딱 우리나라 죽같은 느낌이에요 ^^;
바나나,블루베리,무화가,견과류, 식용꽃이 토핑으로 올라가고
제가 대식가인데.. 3/1은 남겼네요 ㅋㅋ
양이 엄청 많아요. 저희는 3시쯤 갔는데 테이블가 많아서 점심시간때 가도
긴 웨이팅은 아닐꺼 같아요 ! 야외에도 7개정도 있어요.
금액대는 19불대가 평균이였고 제가먹은 바나나 포리지가 15불이였어요.
또 주문음식이 빨리나오더라구요. 미리 프렙을 많이 해두는것 같아요.
카페전체적으로 주문했을때 손님들 테이블에 빨리빨리 나갔어요.
그리고 메뉴는 월마다 조금씩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제 친구가 이 카페에서 연어구이 메뉴를 먹고 저랑 같이간건데
아쉽게도 그메뉴는 없었어요 ㅜㅠ
혹시 이메뉴를 드실분들은 빨리가보세요 !

'맛있는 바나나포리지 카페주소 (melbourne) '

Left Field
358 Koornang Rd, Carnegie VIC 3163

Sort:  

옹 멜버른이시군요 반갑습니다 ㅁ잘보고가용~! 저는 브리즈번~!

안녕하세요! 브리즈번에서 요리배우시나봐요 ! 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당

반갑습니다
스팀잇 시작하시는데 많이도움이될겁니다
카페에서 궁금한거 문의도 하시구여^^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Congratulations @won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진짜 이쁘네요 >_<!

감사합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