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17. "맘&대디밋업" 아이들과 함께한 행복...

in #meetup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1, 티원입니다.

"아빠들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밋업??"

조금은 어색한 느낌이신가요?? 스팀잇을 알고나서, 생활의 패턴이나 일상이라 하는 남들과 보통 그게 다르지 않는 그런 삶의 모습에서, 참 이런 점은 두말 할 것 없이 좋다 라는 점이 바로 오늘의 포스팅과 같은 이런 "밋업(meetup)"이 아닐까 라고 생각해 봅니다.

비록 저의 스팀잇의 시작도 암호화폐 정보, 의미 있는 내용으로 첫 발을 내 딛었고, 지금도 이런 부분에서는 부정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도움을 받고 있지만, 역시나 "맘&대디밋업"라는 부분 역시 그 무엇과도 쉽게 비교 할 수 없는 그런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최신의 따끈 따끈한 암호화폐의 정보"도 스팀잇 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정제속에 유의미한 컨텐츠로(찌라시가 아닌) 가능하듯, 인터넷 상에 널려있는 많은 육아 정보를 보면, "상당 협찬이나 광고 등을 등에 업은 정보"가 너무도 많습니다.

"엄마이기에 잘 아는 그런 정보, 하지만, 그런 정보나 경험은 아빠는 결코 잘알지 못하는.. 때로는 아빠는 잘 알지만, 엄마는 잘 알지 못하는 그런 아이들을 위한 그런 이야기들,, 생활의 경험들..", 유명한 강사나 온라인컨텐츠로 결코 쉽게 접하기 어려운 그런 일 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이들의 손잡 잡고, 삼삼오오 쇼핑몰이나, 커피전문점에 모여,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하며, 이런 이야기 들은 더욱 즐거움을 더하고,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 아니 얼마나 흐르고 있는지는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래의 아이들끼리 함께 어울리는 시간만큼이나 함께 하고 있는 엄마도, 아빠도, 이야기 꽃이 한창이니깐 말이죠..

맘&대디밋업" 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번 함께 분들을 모두 다시 뵌 것은 아니여서, 조금의 아쉬운도 있었지만, 잘 생각해 보면, 친한 친구처럼 언제라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만남이 있다는 것이 참 쉬울 것 같으면서도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종종, 혹은 갑자기 번개 처럼 만날 수 있는 것에 많은 감사한 마음이 들게 합니다..


  • 누구라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비록 처음 시작은 kr-friendship 와 강서 meet-up(Ameet-up, A Class meet-up)의 참여자 분들이 시작을 하였지만 말이죠~ ^^ (행여 아이가 없어도~ ^^;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소중히 하시는 분이라면 더 없이 좋습니다)

(지난 번 동탄 맘&대디밋업)

  • (얼마전 @tworld 님이 쫙 선물주신 kr-friendship 단체티 도 있어요~ , 모두가 루즈핏이라는 것은 비밀)*


아빠 손 잡고, 엄마 손 잡고,~ 주말에 혹은 휴일에 즐거운 시간 보내실 준비 되셨나요?? ^^; 이 아이들이 조금 더 성장해서 엄마, 그리고 아빠가 스팀잇을 통해 인연이 되고, 함께 만나 친구들을 소개해 주고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떨까요??

(아빠는 주말이나 휴일 되면, 구박받는 존재의 이미지는 이제 오래전의 이야기가 아닐까 합니다~ ^^; 엄마보다 아빠를 먼저 찾는 아이가 있다면,,ㅎㅎㅎ 분명 그런 아빠는 참 괜찮은 사람 일꺼에요~ ^^;, 역시나 아이가 엄마만 찾는 다면, 분명, 아빠는 비록 몸은 피곤하고 힘들지만, 아이와 조금은 더 함께 해주어 보세요.. 그게 꼭 물리적인 시간이 아니더라도 말이죠,, "단 5분,, 단 10분을 함께하더라도,, 진심을 담은 사랑하는 마음"으로,,말이죠~ ^^)


참고정보

  • 상호 : 에슐리 (NC강서점)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89
  • 전화 : 02-2667-9804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나중에 커서 부모자식 관계의 밑바탕이 되는거같아요 ^^

맘&대디 화이팅입니다.
단5분, 10분 을 함께하더라도 진심! 너무 공감됩니다!

같이 키즈카페 가시죠 ^^ ? 어떠세요 ㅎㅎㅎ

정말 대디 밋업 한번 하고 싶네요ㅠ
tworld님은 수도권이시자나요ㅠㅠ 지방은 울고 갑니다 ㅋ

가족이 우선입니다. 사업도 하고 직장도 다니고 바쁘게 살지만 가족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대한만국에서 제일가는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를 개장했어요.
제블로그로 구경오세요.
https://steemit.com/kr-newbie/@kyju/200m

1.jpg

어제 스팀잇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많은 밋업이 이루어졌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 대디 밋업이라니 가장 친밀해보입니다!

매우 동기 부여, 가족은 모든 것입니다.

와... 아이들과 함께한 맘&대디 밋업이라니!! 가족도 외출하며 좋은 추억 쌓고 스티미언분들과도 좋은시간 보내고!! ㅎㅎ
제가 대디는 아니라 맘앤대디밋업은 자격이 안되지만 강서 밋업 참여하고 싶은데요..! 혹시 다음 일정이나 톡방이나 안내부탁드려도 될까요??!!? 제 스팀챗, 카톡아이디 모두 innovit 입니다~!!

저기 오시는 분들 다들 좋은 아부지 ㅠ_ㅠ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10년내로 스팀이 안망한다면 저도 저기에 있겠네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은 정말 아빠들의 위치(?)가 많이 바뀐것 같아요.
옛날에는 돈벌어오느라 힘들고 근엄하신 분이 아빠.
이런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이제는 너무나도 아이들과 친숙한것 같아요 ㅎㅎ 특히 skt1님 보면 그런걸 많이 느낍니다 ^^ 제 남편도 아이들고 터울없이 지내는 그런 아빠가 되길 바랍니다 헤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92.62
ETH 2666.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