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STEEMPARK] 아크로바틱요가 & 글로벌 서울 스팀파크 MEETUP

in #meetup6 years ago (edited)

DJI_000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스팀페스트2 맴버 외국 친구들과 밋업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roychoi/4lmka2-meetup


그때 서울 스팀파크에 대해 설명 하니
아크로바틱요가 하며 촬영 하고 싶다고 하여 어제 안내했습니다^^




DSC_0965.JPG


에너지가 넘치는 캘리포니아 스티미언
@acromott , @karensuestudios 입니다.
평소에도 아크로바틱요가를 하며
스팀잇을 누비고 있는 스티미언입니다.




DSC_0967.JPG


추운날인데도 요가를 하니 몸에 열이 펄펄 났습니다!
저에게도 간단한 아크로바틱요가를 알려주어 열심히 따라했습니다^^
말은 원활하지 않았지만 마음으로 통한 느낌적인 느낌?^^


DSC_0974.JPG


DSC_0979.JPG


gif_camera_20180216142616.gif


서울 스팀파크 방문한후에 그냥 보내기 아쉬워 사슴농장도 방문하고
KR커뮤니티의 후원으로 서울 스팀파크를 무사히 완성 할수 있었고
서울숲의 죽어 있던 공간을 스티미언들의 손으로 다 같이 완성 하여
서울숲에 도움이되고 스팀잇도 알리고 싶었던 우리의 취지를 알려주었습니다.


DSC_0987.JPG


멀리서 온 친구들에게 한국이 아름답단걸 알리기위해
하루 스케쥴로 명동과 남산타워를 짜주며 커피를 대접했습니다!
다음주부터 @worldinmyheart 님이 저에게 영어를 가르쳐줄 예정이라
스팀페스트3에선 꼭 원활한 회화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겁니다.


gif_camera_20180216141522.gif
드론으로 영상도 찍고 아크로바틱요가를 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동영상 클릭 클릭~!^^


모두 즐거운 명절 마무리 잘하세요~^^



getmailinline[1].gif

Sort:  

역시 로이최님!! 대단하세요 :D
영상으로 에너지가 뿜어져나오네요 ㅎㅎ

제 에너지 받으셔서 이번주도 화이팅하시죠^^

wow lovely post dear....upvoted and followed

thankyou^^

와우 다국적 스티밋이군요 :)
언어가 좀 짧은 제게 이런 분들은 늘 선망의 대상!ㅎㅎㅎ

저도 짧습니다 ㅎ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공부하려합니다^^
마음으로 통했어요 ㅎ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이분들은 부산 밋업도 오시는 분들같이 보여요 ~~~ 스팀 페스타가 글로벌한 친구들을 많이 사귀게 만드는곳이네요 ~

맞아요~ 부산에도 간다고 하더라고요~!
저보다도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들입니다 ^^

네 두분과 사진도 찍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 ^^ 부산함 오세요 ~~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들이던데ㅎㅎㅎㅎ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영어공부도 화이팅이에요~!

영어공부 정말로 필수인듯요~
친구들 에너지 받아서 저도 이번주 화이팅해보겠습니다^^

항상 외국인들의 한국 방문기를 보면 때론 제가 가보지 못한 곳들을 더 많이 가보는구나 싶습니다. 물론 @roychoi님의 친절한 안내가 있었겠지만요. 저 공원도 너무 예쁘네요~ 항상 고생많으세요.

마음으로 안내한거 같습니다 ㅎㅎㅎ
서울숲오시면 꼭 스팀파크를 찾아주세요^^

스팀잇으로 세계가 하나가 되니...^^

멋진 모습입니다..^^

그래서 스팀페스트3가 더 기달려집니다!^^

Good to see you people meeting up. Love and hugs from fellow Steemian.

thank you bro~

오우!!!! 가쭈아!!!!

고참님 에너지도 장난아니지만 외국친구들 에너지가 뿜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추운날 요가 동영상이라니!!!
긍데 저 여자분 대박이답...남자분도 장난 아니고 ㄷㄷㄷㄷㄷㄷㄷㄷ

캘리포니아에선 아크로요가가 대중화되어있나봐요!
쉽게 알려주니 저도 따라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