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 Up in Tokyo] Exchange with passion and ideas 도쿄밋업 渋谷でミットアップ

in #meetup7 years ago (edited)

진짜 멋진 활동하시는 것 같아요! :D
응원하고 팔로우하려고 했는데, 이미 했었네요 ㅎㅎ
일본에서도 독일에서도, 여기 폴란드에서도^^ 스팀잇이 확장하고 있네요 ㅎㅎ
(폴란드는 제가 그냥 플랫메이트들에게 소개해줬습니다 ㅋㅋㅋ)

응원의 tip!

Sort:  

@rbaggo님 감사합니다. 유럽에서도 확장하고 잇군요 블록체인기술로 이렇게 실체를 가진 서비스, 거기에다 빠진 처리능력을 가진 스팀잇 정말 매력적입니다. 응원감사합니다. 현지소식 저도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