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Meetup - SUM Cafe 점심 번개

in #meetup7 years ago

db355f3a-13b3-455b-87bc-36c6cbf15595.jpeg


아마군(@skuld2000)의 기습 제안으로 번개 같은 청담동 밋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참석자는 아마군(@skuld2000)과 로이(@roychoi), 그리고, 저 빛블루(@beatblue) 이렇게 세명~ 원래는 @segyepark 님도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급한 일정으로 아쉽게 함께 하지 못하셨네요~ 저희 본사 1층에 위치한 SUM Cafe에서 비빔국수, 미트볼 파스타, 제육쌈밥으로 점심을 먹으면서, 지난 강남밋업에서 못다했던 많은 대화들을 나눴습니다. 정말 이렇게 모이니깐, 여러가지 스티밋 관련 아이디어들이 샘솟네요~ 로이는 중간중간 소름이 2-3번 왔답니다. 좋은 아이디어에~ ㅋㅋ, 조만간 청담동 번개가 다시 한번 이어질 것 같아요 ^*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그나저나 내 얼굴만 얼뚱~ 달덩이; 어쩔~~

카리스마가 철철 넘치는 위엄 넘치는 자태 이시옵니다! ㅎㅎ

두분만 갸름~ 사진은 안습이지만, 대화는 미래지향적~ ^* ㅎㅎ

루돌프가 이 글을 읽고 삐졌습니다.

기습 번개라~~ 루돌프도 번개 밋업 추진해봐 ㅎㅎ

귀엽고도 카리스마 있는 빛블루님 얼굴 ㅎㅎ
어떤 아이디어에 소름이 돋았을지 궁금궁금^^

저 처음부터 동글동글 얼굴이었나요~~ ㅠㅜ

오왕 ㅋㅋㅋ 창의력 대장님들이 모이셨으니
얼마나 번뜩이는 의견들이 오갔을까 궁금하네요 ㅋㅋ
다음엔 슬쩍 껴주시길 ㅎㅎ

잼난 이야기들~~ 이래서 사람이 에너지라는 말이 실감~~ ㅋ 담에 쇼루도 같이 얘기해보자~ ㅎ

카리스마 느껴지는 블루형님 표정 ^~^ 아마군형님과 깊이있는 대화해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스티미언들이 모이니 아이디어가 뿜뿜^~^

강남밋업처럼 대규모 모임도 좋지만, 가끔은 소규모로 만나야 깊이있는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는 듯~~

인상 너무 찡그리지마러~~ 난중에 주름생겨~~'ㅁ';

이미 눈가엔 주름이 자글자글~ ㅋㅋ

훈훈하신 남정네들의 모임!!!

그럴려면 @girina79 님이 오셨어야 했는데~ ㅎ

점심시간일 이용한 이런 번개밋업도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로이님 그 짧은 점심시간에 소름이 2~3번 오셨을 정도면 얼마나 좋은 아이디어들이오간것인지 ㅋㅋㅋ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84.33
ETH 2456.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