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어머니

in #mather3 years ago

nwdn_file_temp_1637887620627.jpg

어머니는 오른손으로 침대를 흔들고 왼손으로 세상을 흔들며 사회를 건설하고 의식 있고 사랑스러운 세대를 키우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사랑, 베풀고, 희생의 상징이며, 우리가 그것을 갚기 위해 아무리 노력해도 갚을 수 없을 것이며, 이 기사에서는 어머니와 어머니의 부드러움에 대한 말씀을 전할 것입니다.
어머니는 이생의 전부이며 슬픔 속에 위로가 되고 절망 속에 희망이 되며 나약함 속에 힘이 된다.
엄마, 어떻게 당신을 위한 이 모든 사랑을 수용하기에 충분한 돔 크기의 심장이 있을 수 있습니까!
엄마, 많이 기도할께요, 당신은 모두 아름답고 소중한 기회이고,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필적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의 천국.

nwdn_file_temp_1637887656843.jpg

그리고 내 어머니가 없는 나는 누구인가, 물 없는 바다는 나에게 말하라!
내 어머니의 마음은 그 사랑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시들지 않고 시들지 않고 오직 증가할 뿐이며 증가할 때마다 나는 그것을 하나님께 어느 정도 높인다.
어머니는 세상과 내세의 천국 어머니는 이 세상의 보물이며 어머니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어머니와 다른 어머니의 차이점은 어머니는 내가 슬퍼하는 모습을 보지 않기를 바라면서 내 슬픔을 가져가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통해 하나님을 알 수 있고 천국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어머니는 하나님께서 자녀들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을 만드신 부드러움, 따뜻함, 큰 사랑을 구하는 모든 생명체가 하는 강하고 진솔한 말씀입니다.

nwdn_file_temp_1637887679966.jpg

어머니의 주름진 발과 굽은 팔다리는 우리의 이름을 그녀의 주름 속에 무의식적으로 숨겨 정직하게 하늘로 올려주는 사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 여성: 나의 어머니, 그녀의 그림자, 그리고 그녀의 거울 반사.
어머니는 사랑, 무한한 기부, 관대함, 인내 및 희생의 상징입니다.
어머니는 주는 사람이며 주는 대가로 받기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말하지도 글로 쓰지도 않습니다. 이 황량한 세상에서 나는 어머니의 피를 가지고 있으면 충분합니다.
축복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어머니는 여전히 가장 아름다우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25.63
ETH 3308.8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