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마스크 추천!! yo~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는 bye bye~

in #mask7 years ago

겨울철 초미세먼지가 왠말입니까??
요즘 마스크가 없으면 밖을 못다니겠어요 ㅜㅜ

봄에 불어오는 황사를 대비해서 미세먼지 마스크를 구매할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더 일찍 주문했어요 ㅋㅋㅋ 저는 요 아이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식약처 허가기준을 통과한 KF94!!
황사와 미세먼지 뿐만아니라 초미세먼지도 막아줘요 ㅎㅎ원래 쓰던 여성용 푸른숲마스크와
새로 주문한 황사방역용마스크를 비교해볼께요!! ㅋㅋㅋ

후기보신후 마음에 드신걸로 고르세요먼저 노란색 방역용 KF94 마스크에요!!
1팩당 3개의 마스크가 들어가 있어 아주~ 실용적이에요 ㅎㅎ황사와 미세먼지등 유해물질을 호흡기로 부터 보호해줘요!!

마스크 쓸떼 주의사항

  1. 밀폐공간에서 사용금지
  2. 마스크안에 휴지, 손수건 사용금지
  3. 세탁해서 사용금지 (필터기능저하)
  4. 마스크 안쪽 오염시 사용금지

꼭 주의 하세요!!
저와 친구 푸우 인형에게 마스크를 씌어봤어요 ^^

얼굴이 참 조막만해서 코를 막으면 얼굴이 다 덮히네요 ㅋㅋㅋ어떤가요? 미세먼지를 막을만큼 튼튼해보이나요?다음은 여성용 푸른숲 마스크에요 ㅎㅎ

여성용이여서 마스크가 작아요 ㅋㅋㅋ
얼굴이 작으신 분에게 추천할께요^^착용시 귀뒷부분이 아프긴 하지만 마스크를 썼을때 쫙! 얼굴을 감싸줘요ㅎㅎ역시나 내친구 푸우에게 착용시킵니다 ㅋㅋㅋ
바지는 입고 다니렴~ 친구야 ㅋㅋㅋㅋ푸른숲 마스크는 코 부분이 뾰족한 편이고 방역용 마스크는 둥근 편이에요 !!

마스크의 디테일까지 신경쓰시는 분은 참고하시길
사실 효과적은 측면에서는 전에 쓰던 푸른숲마스크가 더 잘쪼여줘요 ㅎㅎ

추운날 감기 조심하시고 KF94마스크로 미세먼지, 황사에 대비하세요^^

Sort:  

푸우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 세상 귀엽네요!
마스크 살 일 있으면 KF94마스크를 사봐야겠네요 ㅎㅎ

착용샷도 궁금할거 같아서 푸우에가.. ㅋㅋㅋㅋㅋㅋ
한번이라도 웃으셨다면 감사하네요 ㅎㅎ

워우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를 쓰시네요
하긴 저정도 아니고 시중 일반 마스크로는 효과를 못본다고 하더라고요
아 미세먼지 신경 안쓰고 살고 싶네요ㅠㅠ
맑은공기가 있던 세상에서 살고싶어요

저두요ㅜㅜ 기관기가 약해서 그런지 미세먼지 많은날에는 목이 아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