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매너에 대해...

in #manner6 years ago

.
남자들아...
내가 공중목욕탕 매너를 알려줄게...

너 자신은 안 그런 거 같지?
잘 생각해봐...

  1. 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해라. 머리도 감고...

  2. 탕에 들어갈 때 조용히 들어가... 텀벙탐범 말고 조용히 좀...

  3. 침뱉고 싶으면 배수구 찾아서 거기에 뱉어. 탕밖으로 찍하고 물 한 번 끼엊는다고 내려갈 거 같니?

  4. 건식이든, 습식이든 사우나에서 나오면 땀벅벅 몸으로 탕에 들어가지 마라. 제발...

  5. 비누칠 할 때 파바박... 옆사람에게 튀기지 않게 좀 해주고 끄트머리엔 니가 싸질러 놓은 바닥에 비누거품들...물 한 바가지 뿌려라.

  6. 샤워타월 썼으면 바구니에 넣고... 먼도기는 쓰레기통에 넣어라...

  7. 비누에 니 체모가 박히면... 샤워기 물 틀어서 깨끗하게 빼놓고 나가...

  8. 누워서 한 잠 자고 싶으면 수건 좀 덮어라... 음...아니다... 자랑해라. 건 봐줄게. 본 내가 미안타...

  9. 드라이어, 스킨, 로션 썼으면 제자리에 정리해...

  10. 다 쓴 수건은 바구니에 던져라.

담엔 이것들 기억하고...
.

Sort:  

해당사항 한 개도 없습니다 ㅎㅎㅎㅎㅎ 반말로 작성하실땐 kr-gazua 쓰시면 좋고요 ㅎㅎ

태그를 수정하려는데 그건 수정이 안 되네... 태그 하나를 지우고 새로 썼는데 저장이 안됨. 태그가 6개라며... 화면에서 지운다고 되는 게 아닌 모양..

태그 바꿔지는데요? 이상한데.. 하나 교체해보셔요.

에러났나? 왜 저걸 6개로 인식하지? ㅎㅎ 다음부터 가즈아로 즐겨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