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중앙교회(만민중앙성결교회) 이재록목사 성폭행 【교회를 다니고있는 성도의 글 2】

in #manmin8 years ago

만민중앙교회 이재록목사 성폭행 부목사 양심고백 은폐정황 6.png

저도 모태신앙으로 20년째 다니고 있는데요.
지금 저는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녔고,
말씀대로 살기위해 그래도 노력했어요.
당회장말씀은 하나님께서 전해주는 것이고 권능이란것도 그렇게 생각했지요.
하지만 평소 목자를 많이 찬양하는걸 이상하게 생각했고
저는 목자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오직 주님 하나님만 생각하며 기도했어요...
그 가운데 신 목사님 말씀을 아주 좋아했구요.
교회를 오래 다녔기 때문에 정 전도사님도 좋은 분이라는걸 잘 알구요...
근데.. 참 무섭네요.
오직 선한줄만알았던 교회내부에 그런 사람들이 있었다니...
어려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무지했고 어쩌면 너무 생각이 없었는지 모릅니다.
저는 만민제단이나 당회장을 욕하는 것보단
다른교회 다니며 오직 하나님만 믿어야겠어요...
성령님이 계시니 스스로 들어보고 마음으로 느낄수 있게 해야하는 신목사님 말씀을...
듣지말라... 배반자다... 들으면 뇌에 바이러스가 걸린다..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같은 제단에서 온영이라하고 존경하던 신목사님을
단 하루이틀만에 악인이라 낙인찍고 매도하는게 너무 악하다고 느껴집니다.

만민중앙교회(만민중앙성결교회) 이재록목사 성폭행
【교회를 다니고있는 성도의 글 2】

원문출처
http://qkfka511.blog.me/221257954475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60065.83
ETH 157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