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가 방송에서 공개할 수없다고한 문자내용들-2】

in #manmin6 years ago

image.png

관련 내용을 한꺼번에 정리해서 포스팅 하고싶지만,
만민중앙교회 측에서 계속 제 포스팅을 꾸준히 게시중지 요청을 하는 관계로
하나씩 나눠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포스팅 내용을 보고 충격받으신 분들, 많이 있으실꺼라고 봅니다.
저도 처음에는 교회에 남아있는 성도님들이 어떻게든 더 충격 받기전
바로 알고 분별해서 교회를 떠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컸는데
들려오는 이야기 속에 성도들은 하나님이 아닌 이재록을 믿은 사람들이 대다수인듯 하네요...

이 포스팅을 작성하기위해 내용을 보고, 정리할때마다 소름이 돋고 진저리가 쳐지네요....

교회 성도님이라면 멀쩡히 얼마전까지 설교하고 심방을 하던 정 전도사가
하루 아침에 갑자기 이 모든내용을 지어낼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경찰이 단순히 지어낸 이야기로 수사를 하고,
피의자를 소환하고,
구속영장을 발부할 수있다고 보시나요?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image.png

애무나 오럴섹스(입으로 성기..)를 항상 몇 십분씩 해드려야 했어요.
안그러면 발기가 안 되시니까..
저는 입으로 할 줄 몰라서..
인터넷 동영상으로 보고 배워서 가기도 했어요.
잘 해드리고 싶어서...

image.png

저... 바보되기 싫어서
이 제단 믿고 싶었어요.
성폭행이나 당하는 바보되는 거 믿을 수 없어서..
제 모든 삶이..
우리 가족이 너무 비참해지니까요.

근데 목자님 만이 아니라
온영, 영의 분들이 그들 끼리도 몸을 섞었어요..
당사자에게 확인했습니다.

이게 정말 성결의 제단인지요.......
ㅠㅠ 맞다고 하고 싶어요 저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는 이 모든 대인관계 끊고 싶지 않죠...
그러나 팩트이기에 정말 어려운 결정 한 거예요...



이 내용은 정 전도사가 교회를 나오기 전.
만민중앙교회 교역자 회장에게 보낸 문자라고합니다.



사랑했고, 감사했습니다.
일단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그래도 목사님은 의로운 면이 많으시니
목사님께서 이 모든 사실을 바로 아시고 바로 잡아주셨으면 하는
실낱같은 바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돌아온 반응은...? 읽씹.....
교회의 성도님들이 바른 판단을 하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