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록 목사 '신도 성폭행'과 관련하여 손석희가 방송에서 차마 언급할 수 없다고 한 내용들

in #manmin6 years ago

이재록 목사가 드디어 구속됐습니다.
기분이 묘... 하더군요....
통쾌하다고만은 절대 말할 수 없었어요...

그리고 만민중앙교회 성도들이 그 모습을 보며
예수님 십자가지시는것과 동급으로 취급할께 상상이 갔기때문에
동시에 진저리가 쳐졌어요.

앞으로 더 많은 내용들 공개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아래 내용은 블로그에 게시했지만 예상대로 네이버 통해 게시중지 당해서 다시한번 공개합니다.

이재록 목사 구속사건으로 조금이라도 진실을 알고자 하는 성도님들에게 알려지길 바라기 때문에...

제가 저희 엄마한테 아무리 말로 설명해도 못믿겠다는 반응이신걸보면
(교회 나온지는 벌써 몇년 되셨는데도 말이죠)
지금 교회 다기고있는 성도들은 안봐도 비디오죠.

엊그제도 성도들 모아놓고 대언말씀이라고 미친소리 틀어줬더군요.

그 내용도 차차 공개하겠습니다.
더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더 많이 주변에 알려주세요.

아래 내용은 정00전도사가 교회 나오기 직전 교역자회장 목사에게 보내고 온 문자입니다.
내용적으로 이재록 목사 편드는게 이해 잘 안가실수도 있지만
나중에 저하고 대화할때 저때까지만 해도 자기가 세뇌에서 벗어나지 못했다고 하더군요.
그점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목자님 착한 분 맞아요..순수하시죠..
그러나 주변인들의 아부로 인해 본인을 성령이라 믿으셨고
그 권위를 이용해서 성적으로 수십명의 여자들을 착취하셨어요.
얼마 전 목요일에 당회장님실에서 8명이 모였어요.
히든카드로..
반발 진술서 쓸 사람들..
거기서 당회장님 포함 7명의 그룹섹스(송00 신00 김00 김00 조000 등등),
이00 차장이 인정했고, 낙태 누가 했는지도 얘기하더라고요.
저는 김00 낙태 사실 이미 알고 있었고 작년 12월에 이00 차장에게 얘기하니
"그러니까 00이가 움직이면 골치아프다." 라고 했어요.
그리고 계략 짜서 피해자들이 완전히 틀린 말 한다고 거짓으로 진술서 쓰게 하고..

저는 4년간이나 당했어요..(2011-2014) 00 00아파트에서요.
항상 택시타고 도착하면 바로 옷 벗어야 했고, 성관계와 밥 차리기, 청소하기, 같이 TV보기..
그렇게 있다가 갈때면 200, 300, 400만원 주곤 하셨어요.
그때 그 돈은 십일조하고 옷 사라 하셔서 옷 사고, 심방비용으로 많이 썼고 남은 건 없었구요.
애무나 오럴섹스(입으로 성기..)를 항상 몇 십분씩 해드려야 했어요.
안그러면 발기가 안 되시니까.. 저는 입으로 할 줄 몰라서..
인터넷 동영상으로 보고 배워서 가기도 했어요. 잘 해드리고 싶어서...

성관계 중 대화내용
"00 보지는 누구거?"
-주인님거요.
"만약 아기 갖으면 낳을거야?"
-하라하시는 대로 해야지요.
"에에~ 어떻게 할거야~?"
-어디 멀리라도 가서 낳아야 할 것 같은데..
"그 소리 하니까 할 맛 안나서 왕자님(성기)이 작아졌다."

이런게.. 성령님이신가요..?

당한 것 자세히 얘기하려면 너무 많아요.
본인이 당했다고 밝히지 않으면..
육신의 생각으로 자기 유익이 맞지 않아 미혹받았다고 매도하니...
이래서 다들 결국 자기도 당한 사실을 털어놓게 되는구나 싶어요.....

저... 바보되기 싫어서
이 제단 믿고 싶었어요.
성폭행이나 당하는 바보되는 거 믿을 수 없어서..
치료 못해주는 곳에서 언니 치료받게 하려다가 죽게 한 멍청한 가족 되기 싫어서..
믿고 싶었어요.
제 모든 삶이.. 우리 가족이 너무 비참해지니까요.

근데 목자님 만이 아니라
온영, 영의 분들이 그들 끼리도 몸을 섞었어요.. 당사자에게 확인했습니다.

이게 정말 성결의 제단인지요....... ㅠㅠ 맞다고 하고 싶어요
저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는 이 모든 대인관계 끊고 싶지 않죠...
그러나 팩트이기에 정말 어려운 결정 한 거예요...

어려운 성도님들 돈 너무 많이 착취하는 거 아닌가요.
기도처 공사에만 수십 억.. 솔로몬 타락한 것과 무엇이 다르죠.. 선물로 수십 억...
그래서 성도님들 어차피 세뇌당해서 견고하겠지만,
담당하던 사람으로서 우리 교구 일꾼들에게는 알리는 게 도리라 생각했어요.
조금이라도 영향받아 너무 많은 예물을 심지 않기를...
돈만 아니면 일반 성도들은 크게 손해보지 않으니까..

저 더 선하게, 아버지만 보고 갈거예요. 기도하며..
세상 좋아서 나가는 것도 아니고, 제가 잘못을 저질러 놓은 것이 있어서 나가는 것도 아니에요.
저 당회장님 관계 외엔 깨끗하게 살았습니다.
치료 못받으니까 생각동원 되어서 나가는 것도 아니에요.
병원치료는 안나가고도 얼마든지 받을 수 있으니..
저를 매도하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더이상 착한 성도들에게 '목자님은 아버지 뜻가운데 연단 통과하시면 부활하시니 믿으라, 맞다' 라고 거짓말 할 수 없어서 나가는 거예요.

사랑했고, 감사했습니다. 일단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그래도 목사님은 의로운 면이 많으시니
목사님께서 이 모든 사실을 바로 아시고 바로 잡아주셨으면 하는 실낱같은 바램이 있습니다.

정00 올림.


몇번을 봐도 경악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내용일 뿐입니다.
더 끔찍한 이유는 언제나 모든 성도들 앞에서
간음하지 말아라, 자기는 여자와 차도 타지 않는다는 등
끊임없이 이야기 해왔기때문에 더 가증스러울 뿐이에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내용에 대해 관심가지고
제발 더 많은 성도들이 진실을 알게되어 만민중앙교회를 떠났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믿고싶지 않고, 믿을수가 없는 내용일꺼에요.
저도 너무 이해하고 공감하지만
사실이고 진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