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을 만민중앙성결교회에서 구출해야 하는 이유-돈, 그리고 가정파탄

in #manmin6 years ago

image.png

어려운 성도님들 돈 너무 많이 착취하는 거 아닌가요.
기도처 공사에만 수십 억..
솔로몬 타락한 것과 무엇이 다르죠..
선물로 수십 억...
그래서 성도님들 어차피 세뇌당해서 견고하겠지만,
담당하던 사람으로서 우리 교구 일꾼들에게는 알리는 게 도리라 생각했어요. 조금이라도 영향받아 너무 많은 예물을 심지 않기를...
돈만 아니면 일반 성도들은 크게 손해보지 않으니까..


정00전도사가 교회를 떠나면서 교역자 회장 목사에게 남긴 문자 중 일부입니다.
글에서 보다시미 만민중앙성결교회는 성도들에게 은연중에 헌금을 강요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그 돈으로 건물을 짓고, 선물에 투자해 수십억을 날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수십억이 아니라 수백억이라는 이야기도...)


image.png

오늘도 만민교회 출석했습니다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당회장님생신비용으로 각각 3-5만원 내라고 하시더군요
마음으로 준비하시면 되십니다 ~ 라고하시면서
하지만 되도록면 5만원으로 준비 하시면
이름을올려 기도 해주신다며 5만원으로 준비하면 좋겠다 .. 하시네요....

image.png

운영자님 너무 수고 많으세요!! 이와중에 교회에서는 엄마한테 이재록 생일잔치에 돈내라고 연락왔다네요. 여긴 지교회인데 본교회->지교회 총무->성도개개인으로 카톡이 전달되고 있어요. 구속되면 돈 안걷힐까봐 미리 걷는건가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돈과 성을 착취하는 추악한 진실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화이팅합시다!!!

image.png

음력 4/20인데, 6/3일이 일욜이라서 6/1 금요일로 땡겨서 한다더라고요. 기사터지기 전에 공지했었던건데.. 터지고나서 이 와중에 생파하겠어? 했는데 톡돌리네요ㅎㅎ 왜 돈을 한달전부터 모으는지도 웃기고.. 기본 3만원이고 3만원 이상 내면 명단 올려준대요; 4월말에 학생들 기도처 초청이랑 5월초에 있을 예정이었던 영잔치는 언젠간 할꺼지만 미룬다고 하고요. 저는 지교회에요. 본교회에는 친척이 다녀요. 본교회는 흔들림없이 더 하나되서 뜨겁대요;; 믿을수 없지만요..

놀랍게도 만민중앙성결교회에서는 6월에 예정인 이재록의 생일파티를 위해 미리 돈을 걷고 있습니다.
(물론 내는 사람도 어리석지만...)

알면 알수록 진저리 쳐지는 현실이네요.....


이*진 목사 비서로 3년간 근무했던분의 기록
https://hanscooking.blog.me/221172512364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