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이 오는 펜, 스팀잇에서 봄을 만나다.

in #manizu7 years ago

마니님 펜은 항상봐도 특별해요. 이 펜 또한 봄뜰님과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 글을 내려 읽으며 이름이 써져있는 것보고는 나는 없겠지하고 그냥 쭉 내려서 댓글을 쓰려했어요. 근데 희안하게 다시 올려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하나하나 본거 있죠 (누가있나 ..ㅋㅋㅋ 내이름은 없을꺼라는 마음으로 읽어내려갔지만 제 이름이 있는 것을 보고 .. 가슴이 철컹하는게 .. 사람이 이렇게나 간사합니다. ㅠㅠ 유난히도 힘든 오늘 하루였는데 누군가는 나를 생각해줬다는게 .. 너무 감사한 하루네요.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무척이나 감성적입니다 ..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이만 자러가야겠어요)

Sort:  

옴마야 솥밥님 ㅎㅎㅎ 저랑 그렇게 수다를 떨어 놓고(심지어 제 비밀얘기도 들었잖아요!) 저랑 아무사이가 아닐 거라고 생각하셨단 말인가요? ㅎㅎㅎ 늘 반가운 솥밥님입니다. 다시 한번 반나서 반갑고, 저와 이야기 나누어줘서 고마워요 :-)

유난히.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99.19
ETH 2538.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