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누가 버지니아 울프에 공감하는가

in #manamine6 years ago

누가 버지니아 울프에 공감하는가

전 절대로 공감하지 못합니다.
모르는 사람이라서..ㅋㅋㅋㅋㅋ

학교 좀 다시 갔다올께요.
공대에서도 배울 수 있는 사람인가요??

Sort:  

무식한놈~!!!

ㅋㅋ이 글의 제목은 누가 버지니아 울프를 두려워하나라는 연극 제목의 패러디죠. 지킬과 하이드로 변신하셨군요.

아~~~~~~~~~~~~~~~ㅋㅋㅋㅋㅋㅋ

점을 찍다가 너무 진부해서 학교 드립좀 쳐봤네요.
제이미님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네ㅋㅋ 태풍 피해 조심하시고 대비 잘 하세요!

저기... 학교 카풀 가능할까요?
저도 좀 배우고 와야할 거 같은데..

공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