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다속 고래와 친구들

in #manamine6 years ago (edited)

니모도 있군요ㅎㅎ 근데 니모는 니모를 찾아서에서 본거랑 실제 클라운피쉬랑 진짜 닮았더라고요. 고래상어는 받침대가 스팀잇 로고색이랑 비슷하네요ㅎㅎ 어라 그런데 신기하네요. busy태그를 안써도 busy에서 보팅이 들어오네요. 알아서 모시는건가요ㅋㅋㅋ 정책이 바뀐건가-_-a

Sort:  

수족관에서 파는 애들은 아주 작아서 원래 작은 줄 알았는데 15cm까지도 자란다고 하더라고요. 영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입니다.ㅋㅋ busy는 나중에 태그수정해도 busy에서 글을 작성하면 보팅들어오더라고요. 저도 누가 알려줬어요.ㅎㅎ

미리 busy 넣고 보팅 받고 뺀다는 이야기인가요? 그 이야기는 아닌거 같은데 이해가 잘 안되요ㅠㅠ 예를 들어 tasteem쓰는 사람들은 나중에 그렇게 busy tag를 넣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은거 같긴한데 이건 그거랑은 다른거같고 신기하네요.

그나저나 15cm라니ㅠㅠ 어마어마하군요. 어디가면 수족관은 되도록 들리는데 전 jellyfish가 젤 멋지더라고요. 이것도 설마 피규어가 당연히 있겠군요ㅎㅎ 이젠 모든게 있을거라는게 이해되고 있습니다.

맞아요. 보팅 안받아도 일단 한번 넣었으면 바로 수정해서 빼더라도 나중에라도 보팅이 됩니다. 안된적도 있었는데 대부분 되더라고요. 젤리피쉬도 있긴한데 그게 피규어로는 표현에 한계가 있다보니 좀 어색하긴 해요.ㅎㅎ 저도 젤리피쉬 정말 좋아합니다.

소스코드상 되긴 될거에요. 일단 체크가 먼저되고 que에 들어가곤 다시 체크를 안하거든요. 아직 체크가 되기전에 빼셨으면 안될거구요.

당연히 가보셨겠지만 아틀란타에 있는 아쿠아리움이 정말 좋더라고요ㅠㅠ

출장때문에 코앞까지만 가보고 들어가보지는 못했네요.T^T 유튜브로 몇번을 찾아 봤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