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다이스에서 필승법을 찾아냇습니다.

in #magicdice6 years ago

매직다이스에 전재산을 탕진하고

드디어 필승법을 터득했습니다.

요새 너무 바쁜일상을 살고있어서 댓글과 포스팅활동을 못하고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 뿐입니다.

2019년에는 다이스를 꼭 망하게 하겠습니다.

매직다이스 아직 안하신분들은

요기로 해주시면 제가 다이스를 이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https://magic-dice.com/?ref=maikuraki

잃어버린 전재산을 1월안에 모두 회수해오겠습니다.!!!!!!!!!!!!!!!!!!!!!!

Sort:  

필승법 : 안한다
금의환향 기원합니다. 🤑

li-li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104 Headline @khaiyoui님 "火를 더 잘 다스릴 수 있는 현명한 사람되기

...iv>
"무조건 이기는법?”

>maikuraki이 매직다이스의 필승법을 찾아냈다고 전해왔습니다. 1월내로 잃어버린 돈을 모두 찾고 다이스를 망하게 하겠다고...

오.. 필승법이라니
비법을 공개해 주셔야죠 마이형님~
빨리 바쁜일 끝내시고 다시 한가해지시길 바랍니다

네 형님 제가 조만간 다이스를 발라내고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새해복많이받으십시요! 화이팅!

화이팅
필승법 공유해줘 ㅎㅎㅎ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이님 ㅋㅋㅋㅋㅋㅋㅋㅋ의 독기를 느껴버렸다. 매직다이스 긴장해야겠는데요.ㅋㅋㅋ

"눌러는 드릴께~" 그래서 링크 누르고 갑니다. :)

흐음.. 필승~ 경례 구호가 생각 하네요 ..ㅋㅋ

필승법이 과연
필승법으로 자리매김할지
아니면 뇌피셜로 끝날지..;;;

잘 보고 가요

필승법 화이팅입니다!!!
저는 필승법 깨우치고 말아먹은게 몇개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16.34
ETH 2583.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