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도우미

in #magic3 years ago

아버지와 어머니는 더 이상 아이들을 키우고 하루 종일 앉아있는 작업을 완료 할 수 없으며 일하러 가야합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아프리카 국가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그들과 함께 앉을 수 있는 여성을 찾는 것뿐이었습니다.

실제로 여성 중 한 명이 사무실 중 한 곳을 통해 일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그가 친절하고 다정한 것처럼 보였지만 이것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부모는 아이들과 관련된 모든 것을 의식으로 요술과 요술을 수행하는 국가 중 하나에서 온 유모에게 모든 것을 맡기고 직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몇 달이 지나고 상황은 괜찮았지만 아이들은 보모가 하루 두 시간 동안 아이들을 방치하고 불을 피우고 향을 피우고 이해할 수 없는 말을 하기 시작한다고 어머니에게 하소연했습니다. 어머니는 아이들의 말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고 아이들의 우화에 신경 쓸 시간이 없다고 판단했다.

어느 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근무 조건으로 인해 유모에게 임무를 알리고 여행을 떠나 세 자녀를 유모에게 맡겼습니다.

첫날은 순조로웠고, 다음 날 아이들 중 한 명이 다른 형의 울음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유모가 그를 죽인 신들에게 제물을 바쳤다는 이유로 그를 데려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년은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끊고 중요한 일이 없으면 전화하지 말라고 말했다. 소년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방에서 계속 울고 있었다. 그리고 다음 날 그의 다른 형제에게도 똑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도망치기로 결심한 것은 소년뿐이었다.

여행에서 돌아온 어머니는 일어난 일에 놀랐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그것을 믿지 않았고 그것을 부정하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유모는 그것을 인정했다. 엄마는 화를 낼 때까지 남겨진 하나뿐인 아이를 계속 찾고 있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62.42
ETH 3050.8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