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사 마이어의 달 연대기. 태평양 표준시.4

in #lunar-marissa2 years ago

나는 이미 종류의 내가 책의 몇 가지를 구입 않았다 어떤을 구입 안에도 불구하고 한 달 동안 내 책 구매 한도에 도달 공정한 내 손을 얻기 위해 죽어 가고있다

src

나는 이번 달에 더 이상 사고 싶지 않아 그래서 패리스는 다음 달까지 기다려야 할거야 하지만 난 그냥 오 난 너무 많이 읽고 싶어 이 매우 일관성이 아니었다면 정말 미안 해요

그리고 난 그냥 정말이 시리즈 또는 적어도 읽기 콘크리트 등이 책을 읽지 않은 경우 너희들과 내 생각의 일부를 공유하고 싶었 그런 좋은 책 그런데 이 책은 항상 책 콘센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 3~4 달러에 대한 그래서 그래서 나는 너희들이 체크 아웃 할 수 있도록 하단 줄에 그 아래로 떠날거야 내 목소리가 죽어 가고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이 슈퍼 일관성이 아니었다 미안하지만 난 정말 내 생각을 얻고 싶어 내 생각의 일부

나는 당신이 정말 정말이 시리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싶어 지금 공식적으로 재 같은 유리 눈의 왕좌와 함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이 첫 번째 책 알고

시리즈에서하지만 난 사리가 다음 하나 날 실망시키지 않을 거 희망을 가지고 그래서 난뿐만 아니라 내 즐겨 찾기에 포함하고있어 다음이 내가 반드시 해리 내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해리 포터 때문에 해리 포터 나는 해리에 대한 내 사랑 같은 느낌 그것은 일종의 불법 그 자신의 내가 내 인생에서 읽은 아무것도 이제까지 그 수준에 도달 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에 대한 내 사랑처럼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아름다운 침실 꾸미기의 갤러리를 보여줍니다

마리사 메이어에 의해 달 연대기에 책 검토 슬래시 토론 나 너희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 방법 버릇 일들이 의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