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introduce my cat ♥

in #lovely6 years ago (edited)

image

한달전?쯤 부터 고양이가 회사근처 화단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고양이가 살수 없는 큰 도로를 끼고 있는
회사인데 들리는 말로는 택시 본네트에서 떨어졌대요...
어미를 잃은채로요...

He lost his mother..... maybe one month ago....

image

I take care of him !

Finally he became my family to 01.10.2017 !

작년 10월 1일 제가 가족으로 입양하기로 결심하고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

image

Came to my house and i make his name "SI-RI"

시리 라고 이름도 지어줬어요 ㅎㅎ

image

He has adapted well ! and he waching TV♥ ha-haha

so lovely my SI-RI♥♥♥

곧잘 적응 하더라구요 ! TV도 보는데 그중 제일
좋아하는 채널이 당구 채널이에요 ㅎㅎㅎ
공 굴러 가는게 마음에 드는듯 ㅎㅎ

I want a happy to my home !

시리가 우리집에서 항상 행복하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