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끊어지지 않아, 그대로일 거야

in #love3 years ago

많은 사랑을 보고, 원래 하늘이 나를 돌봐 줘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해 줘나 또한 우연히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 일생을 행복하게 될 줄 알았는데, 드라마가 이런 발전일 줄은 생각하지 못했다.사랑 할 때 누가 누가 잘못 옳은가, 아니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 누가 먼저 동정 진 사람!한번 진지하게 사랑했었다면 가치가 있다, 이긴 사람은 그 사람이 진지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이 가지 않는다 잃었기 때문에 단지 아깝게 느끼지 않는다.나는 너무 열심히 집착했다. 마치 평생 자신에게 예방주사를 놓은 것처럼 더 이상 힘이 없었다.누구도 사랑하고 싶지 않아.당신이 시작점이자 끝인 경우에, 나보고 심혼에서만이라도 인생을 사용해서 당신을 사랑하게 해주세요!

하하, 우리 처음부터 사실 나는 졌다. 다만 나는 인정하지 않고 늘 생각했다 ……기대하다

3.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