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나는 2년 동안 사랑했다

in #love3 years ago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나는 2년 동안 사랑했다

그날, 나는 그녀의 손을 잡고 자려다가 거절당했다.감히 건드리면 자살하겠다고 해 가슴이 너무 아팠어요.난 그냥 손잡고 자고 싶었는데, 이거, 그것도 안 되냐.
내가 아침 식사를 해서 그녀에게 가져다 주자, 그녀는 두 입 먹더니 곧 토해내며 매우 듣기 싫은 말을 했다.가슴이 많이 아프다.
그녀는 하루 종일 밥을 먹지 못 했 으니나는 그녀 가 내 가하는 밥을 먹을 원하지 않지만, 그래서 배달 이지나는 그녀의들을 그녀에게 좀 먹자고 몸에 좋지 않고 픈, 뜻밖 에도 그는 일어서 서 손을 흔들고, 밥을 부 딪 쳐 버렸고나는 탕에 손을 데어 몇 개의 큰이 생 겨 날 밤에나는 소파에 누 워 자신의 수중 보 후 남은 상흔으로 거품이 무시로 마음속 쑤시다.
일 (주) 일 동안 출장을 가서 그녀에게 문자 한 통을 보내 나를 마중하라고 하였다. 나는 비행기에서 내려 한시간을 기다려도 아무도 나를 마중하지 않았다. 나는 실망하여 고개를 흔들었다.집에 돌아와, 나는 소파에 누워있는 그녀를 보았다, 그녀의 안색이 매우 좋지 않았다, 나는 그제야 그녀가 병이 나서 나를 데리러 오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나의 실망은 희망으로 바뀌었다.그녀의 머리를 만지니 뜨거웠다.나는 서둘러 애를 병원에 데려갔는데 의사는 진찰을 받은후 영양부족으로 쇼크가 생겼다고 말했다.많이 말했지만 나도 알아듣지 못하여 직접 의사를 방에서 데리고 나와 애가 휴식하는데 지장을 주지 않도록 했다.나는 집에 가서 닭고기 수프를 끓여서 그녀가 깨어날 때 먹을 수 있도록 했다.나는 그녀의 침대 곁을 지키며 손을 꼭 잡고 있었지만, 어느새 잠이 들고 말았다.실망스러운것은 애가 깨어나서 제일 먼저 한 일은 애의 손을 떼는것이었는데 그 일은 나를 약간 당혹스럽게 했다
실망했지만 감히 더 생각할나위에놓은닭고기 수프를꺼내그녀가마시게했다. 내가 숟가락을그녀에게한손거리정도의거리에놓을때그녀가그릇을뒤집었다. 닭고기 수프가나에게온몸에흩어졌다. 나는 멍해져서 땅위의그릇을주워서넋을잃고집으로 돌아갔다

4.jpg

그녀의 행동은 매번 내 마음을 찌른다.
그녀의 생일이 곧 다가와서 나는 그녀에게 놀라움을 주려고 준비했다.그녀의 생일에, 난 그녀가 돌아올 때까지 푸짐한 음식을 만들고, 케이크 가게 사장님도 이생에 꼭 맞는 케이크를 만들라고 시켰어요, 난 집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거의 12시, 그녀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자, 난 애한테 전화 한통만 걸었지. 전화상대방이 너무 시끄러웠어. 노래방 같았어. 애가 오늘밤 돌아오지 않을거라고.그는 곧 소파에 누웠다. 손에는 사진을 들고 있었다. 사진속에서 원원이는 즐겁게 웃고 있었다. 원원이의 품에 안겨있었다
사진은 잠이 들었다가 새벽 4~5시쯤 계단을 올라가는 소리가 들렸다. 그녀가 돌아온 것 같았다.나는 조용히 그녀의 방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술냄새가 온몸에 뱄다. 나는 그녀를 변소로 데리고 가서 해장차를 한잔 더 주어서야 그녀는 잠이 들었다.

6.png

오늘은 우리의 결혼기념일이다. 나는 그녀와 함께 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로 약속하였다. 나는 일부러 1 층 로비를 예약하여 그녀와 촛불을 켜는 저녁을 먹으려고 하였다. 그런데 그녀가 또 약속을 어겼다. 나는 12시까지 기다렸지만 그녀는 오지 않았다.저는 화가 나서 집으로 돌아가 소파에 눕았습니다.
2 층에 있던 우리 결혼식장, 열 번도 넘게 안 들어간 방을 보면서 누렇게 변해 버린 사진 한 장을 손에 들고 눈물을 흘렸다.눈물의 세습 속에서 나는 흐리멍덩하게 잠이 들었다.
내 생일, 4년에 한 번, 그래서 난 매년마다, 난 그녀에게 오늘이 내 생일이라고 말했는데, 그녀는 단지"오", 전화를 끊었습니다, 내 마음에는 이미 답이 있었고, 그는 나와 함께 생일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저는 아침에 간단히 아침을 먹습니다.
그래서 큰길로 나갔습니다. 이전에는 돈이 없어서 못 갔던 유원지에 가서 놀기도하고 관람차도 했습니다.나는 관람차안에 글을 썼다, 만약, 우리가 만나는 방식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여전히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알아요.이곳의 사업일군들이 틀림없이 지울것이다.
하지만 저는 글을 썼습니다. 그래서 화풀이를하고 싶었죠.그날 저녁, 나는 혼자 가서 그런대로 푸짐한 저녁을 먹었다.집으로 돌아왔습니다.그녀도 나에게 선물을 준비하지 않고 단지 담담하게 나를 볼 뿐이었다.
한번은, 그녀가 술에 취해 집으로, 나는 그녀를 안아 침대로, 그녀에게 이불을 덮어, 소파에 다시, 그녀의 핸드폰이 언제 떨어졌는지 몰라, 내가 그녀에게 핸드폰을 막 돌려주려고 할 때, 나는 그녀를 보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 잤어?잘 지내세요?이 메시지를 보고, 마음이 오랫동안 평온할 수 없어,이 메시지 때문이 아니라 메시지를 보낸 사람 때문에, 그의 비고는:여보, 내 마음은 매우 아프다, 매우 아프다, 마치 천 개의 칼로 베인 것 같다.저는 그들의 대화기록을 뒤적였습니다. 그들은 친했습니다

3.jpg

휴대전화를 그녀 머리맡에 조용히 놓고 갔다.이미 수많은 상처가 있는 그 사진을 보면서 나는 울었다. 남자는 눈물이 있어도 쉽게 흘리지 않는다. 단지 상심할 때가 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음날, 나는 그녀를 따라 산책로를 걸었는데, 나는 그녀가 한 남자의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보았다. 매우 다정했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었다.그녀는 나를 보고 한번도 웃은 적이 없다. 사진도 내가 시켜 몰래 찍은 것이다.나는 그들이 밥을다 먹은것을 보고 호텔에 들어갔다. 나는 그들의 방문앞까지 걸어갔다. 귀가 다가오니 그들이 수다스럽게 욕하는 소리가 들려왔다.나는 호텔을 나와 홀로 길을 걷다가 눈물을 뚝뚝 떨어뜨렸다.하늘에서 폭우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폭우가 내 머리 위를 맴도는 것 같았다. 집에 돌아와 그 신혼집에 들어가 그녀의 모든 물건들을 보니 마음이 너무 아프다. 나는 간단히 옷가지들을 챙겨가지고 방을 나섰다.그녀가 내게 준 이혼 서류에 서명했다. 어쩌면 그녀는 내 소유가 아니었을지도 모른다.내가 떠난지 한달도 안되여 친구로부터 그들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들은 결혼하였다
결혼 때, 나는 문 앞에 서서 조용히 바라보고 있었다.한참이 지나서야 떠났다.아마도 하늘은 내게 오직 먼 곳에서 바라보기만, 가까이, 하지만 만질 수 없는 권리를 주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한 사람을 사랑하고, 나는 2년 동안 사랑했고, 진심으로 그를 감동시키려고 노력했다. 마지막에 와서야 자신이 얼마나 가소로운지를 발견했다.2년의 시간을 여태껏 너를 사랑한 적이 없는 여자에게 낭비했다.아마, 사람의 인생은, 단지 한 사람을 위해 살고,나, 영원히 나를 사랑하는 그 사람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신이 내게 준 벌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할 수 밖에 없다, 그런 다음 가슴에 상처를 입고 구석에 숨어서, 자세히 세어, 그녀가 준 슬픔.여기서, 나는 세상의 모든 여자에게 말하고 싶다:만약 당신이 남자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일찍 그녀에게 말해주세요, 아마도 당신은 게임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남자는 어떻게 생각할지, 당신은 아는지 모르겠습니다.만약당신이그남자를사랑한다면, 당신은그사람을사랑하기위하여모든것을꺼리려하지마십시오, 아마도그남자는당신을사랑합니다.사랑을 믿지 않을 때, 당신은 상처를 받은 것입니다.
그날 우리 헤어지던 날.그녀는 나에게, 그녀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이 말을 듣고, 내 마음이 정말 매우 아프다, 나는 그녀가 뜻밖에도 뒤로 두 걸음 그녀를 안고싶어 생각하지 못했다, 내 손은 공중에 매달려, 심장, 질식했다.눈물이 조용히 흐르고,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왜, 안
나를사랑하지 않아, 우리는한번에바다의맹세, 좋은함께인생을걸어서말했다, 생각하지못했으나, 당신이먼저갑니다.우습지만, 정말 우습다.나는당신에게말하고싶어요, 나는당신이저를사랑하지않는다는것을알고, 당신은확실히어떤어려움이있습니다, 우리는함께해결할수있습니까?말을하고 보니 눈앞엔 이미 아무도 없었다.
너, 돌아올 수 있을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