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서 온 진정한 사랑 이야기들

in #love6 days ago

  1. 내 언니가 결혼했다. 그녀의 남편은 자주 고집을 부릅니다. 고개를 돌리며 '나는 안 먹을 거야'라고 합니다. 그럴 때마다 전 언니의 전 남자친구를 떠올립니다. 그녀가 닭 간을 조리할 때 그는 항상 먹었고, 그것이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그는 간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언니를 미치도록 사랑했습니다.

  1. 아내가 출산 후 시력이 크게 나빠졌습니다. 그녀는 이전에도 안경을 썼지만, 그 후로는 더 심해졌습니다. 그녀가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보기가 힘들어서, 저는 추가로 일을 하고 인터넷에서 돈을 벌었습니다. 거의 년 동안 잠을 못 자면서 일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것을 성취했습니다! 아내에게 레이저 시력교정을 위한 돈을 모았습니다. 최근 그녀는 병원에서 돌아왔고, 주변 모든 것에 놀랍게 여겼습니다. 이 한 해, 투자한 노력과 잠 못 자는 밤들은 다 잊어도 좋습니다. 건강한 아들과 행복한 아내가 있으니까요.

  1. 18세에 뇌 종양이 발견되었습니다. 저는 암일 거라고 생각하고 곧 죽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내 남자친구에게 내가 그를 이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농담으로 돌려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다시 그런 대화를 시작하면 내게 방치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종양은 양성 종양이었습니다. 지금은 21세이고, 우리는 이미 2년째 결혼하고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가 저를 위해 그렇게 어려운 순간에 지지해준 것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