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미워하는 사랑 2023 년 롬컴 1 시즌steemCreated with Sketch.

in #love-hate2 years ago

다소 재미있는 제목,진정으로 나는 그것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않고 그것을 보러 갔다.나는 본질적으로 최근에 나는 훌륭한 이야기를 볼만큼 충분히 운이 좋지 않았다는 사실에 비추어 분기하기로 선택했다.그러나 오히려 의심 할 여지없이 나는 당신이 그것을 소중히 여기게 될 것을 볼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활용하는 그 진심 어린 극화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사실 이것은 내가 찾고 있던 이야기의 종류입니다.내가 정말로 그것을 요구했다는 이유로 나를 웃고 긴장을 풀게 할 것입니다.

src

이야기를 파괴하지 않도록 스포일러를하지 않고에 대해 알고 당신에 대해 조금 드릴 것입니다,우리는 우리의 영웅이,법률 상담 여미 란,강도의 주요 영역,명백한 사람과 여자 누구에 의해 온통 발로 자신을 허용하지 않는 사람,그녀는 보호해야 문제의 평범한 처녀 아니다,실제로,그녀는 신뢰할 다른 사람을 저장 바람 사람입니다,그녀는 지속적으로 사람이 통제 사회를 비난하고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대중의 시선에서 재생 바로 게임을 좋은 시간을 가지고 여성. , 그래서 오프 기회에 당신의 번호를 하나의 게임 순위 남자 하 고 그들 처럼 플레이,아무것도 또는 심각한 방법으로 사람을 치료.

미란은 남자들의 그런 마음가짐을 믿지 않는 여인이지만,그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를 얻으며,그렇게 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우리의 영웅 남강호는 일반인들에게 주목할 만한 연예인이고 팬들에게 매우 소중합니다.하지만 미란과 마찬가지로 그는 여성들을 믿지 않고 숭배도 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우리는 여러 가지 조건 때문에 서로 우연히 만난 커플이 있습니다. 길에서 우리에게 일종의 갈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나는 케이 쇼와 같은 엄청난 금액을 킥킥 이후 꽤 동안 있었다,정기적으로 우리는 자신의 계정의 감정이나 쇼에 활용,아직이 시간 그들은 우리에게 다른 무언가를 준. 나는 완전히 미란의 성격을 소중히 말을해야(김 좋아 리셉터클),나는 진정으로 그녀를 사랑,그녀는 결혼을 고민 또는 그녀의 쾌활한 검색 일반 여성이 아니기 때문에,정반대. 남자는 그녀를 성취합니다. 나를 위해 그녀의 전시는 좋았어요,그것은 그녀의 성격은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사람을 쿵쾅 장착 된 남성 군중을 위해 그렇게 신뢰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 장면을 보는 것은 나를 위해 이상적인 최고였다.

제가 미란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그녀가 일반화를 깨고,무력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얼굴이라는 것입니다.그녀는 여성들이 더 취약한 성으로 여겨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사회가 여성들을 어떻게 그룹화해야 하는지에 대해 사회 전문가로 밝혀졌습니다.한국에 존재하는 남성 통제 사회를 주목하고,또한 여성들이 남성들이 하는 수많은 일을 할 수 없는 지구에서는,그녀는 여러 사람을 조용하게 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고,그 이야기는 케이 쇼의 나머지 부분과 같지 않게 만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