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총독 동전을 사랑하고 그것을 믿는다

in #love-dogecoin3 years ago

나는 내 대부분의 사회 계정에 이런 이유로 bso 시작부터 도지 코인을 사랑 내 사용 이름은 총독 아이입니다,

그리고 내가 사랑이 많은 그래서만 이러한 이유로 내 steemit 사용자 이름도 총독은 어린이 개인적으로 공유하고 싶을 위한 나의 사랑 여기에서 총독 ,

그리고 elon mask 가 홍보하기 전에 doge 를 좋아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진정한 팬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I love dogecoin from beginning so for this reason in my most social accounts my use name is doge kids,

and I love this a lot so only for this reason my steemit user name is also doge kids personally I want to share my love for doge here ,

and I love doge before elon mask promote it , so you can say I'm a true fan from beginning.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제에게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