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대월드 아이스링크 후기

in #lotteworld6 years ago

아이스링크.jpg

더운날에 놀러가자니 마땅한곳이 없드랫죠 ㅋㅋㅋ

이날은 잠실롯데월드에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 타고 놀았어요

아이스링크 청소.jpg

도착하자마자 아이스링크 청소시간이내요~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던것같아요.

여기저기 후기에서는 여름에도 추우니 긴팔을 챙기라고 했지만

막상 타고 재미있게 놀다보면 역시 여름은 여름인지라 ㅋㅋㅋ 그렇게 춥지도 않고 오히려 더웠던 기억이 있내요 ㅎㅎ

잠실 롯데월드.jpg

위에 막돌아다니길래 궁굼해서 찍어본거 ㅋㅋㅋ 확대해본 사진입니다 ㅎ

잠실롯데월드 뭘까.jpg

롯데 아이스링크 입장권.jpg

입장권은 3시간 타임 + 장비 이용권입니다.

아이스링크 보호구.jpg

기본 스케이트도 빌려주고, 머리보호구도 빌려줘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jpg

아이스링크 개인사물함.jpg

안에는 5백원으로 개인 사물함을 이용할수있어요,
안에 가방 신발등 넣을수있습니다.

스케이트 끈 매는법.jpg

스케이트 끈은 묶다보면은 자연스럽게 묶더라구요.

저도 한 10년 만에 스케이트 타봤는데 마지막에 들어갈때 넘어져서 쪽팔렷다는 ㅋㅋㅋ

한번넘어지니까 숨쉬기 어렵더군요 허억 허억 이러면서 ㄷㄷ

탈때는 재미있지만 조심해야겠어요 ㅎㅎ

Sort:  

오랜만에 재밌으셨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네넵 저도 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kr-event] KEOS 토큰 스왑(ERC-20 → EOS) 절차 관련 소식입니다.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 2개의 글에 $0.2씩 보팅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를 쓰시면 최저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를 잘 활용하세요 :)

태그 활용 조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