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팀 첫 당첨자가 발생했습니다!

in #lo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멋진 소식을 한가지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로팀 4회차만에 당첨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당첨자 확인하기


예상외로 빠른 회차에 당첨자가 발생했네요!
당첨자분께서는 200스팀과 4회차의 상금을 수령하게 됩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진행사항

로팀의 참가등록을 좀 더 편하게 개선하는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또한, 부족한 규칙도 하나씩 손보려고 합니다.

너무 과열되지는 않도록, 그러나 여러분께 재미를 드릴 수 있으며,
또 커뮤니티 차원에서도 도움이 되도록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있으니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버전에서의 참여 등록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로팀, 참여 등록하기

Sort:  

다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눈떠보니 하루만에 선물이 도착해있네요 ㅎㅎㅎㅎㅎ

축하드려요!!~~ 행운아시네요!!~ @louispark님~~ ^^

와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왔네요.ㅎㅎ
@louispark님 축하드립니다. :-)

ㅎㅎ 어떻게되나 궁금했던 로팀이었는데
잘진행되고 당첨자까지 나왔군요 ^^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nice post keep it up bro....

와 우~
@louispark 님 첫 당첨을 축하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Good jop upvote and resteem

@louispark님이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ㅋㅋ

@louispark 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

정말 축하드립니다..
포스팅하고 보팅받고 스팀받고 자동으로 로팀에 등록되어 상금도 받다니..
하루하루 스팀잇이 발전하는 게 놀랍습니다..

당첨자분 축하드립니다~~~!

하루만에 당첨자가 나오는건 예상하지 못했네요!!

깜짝 놀랬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