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계정 연동해 UKG(유니코인 골드) 채굴하기!

in #lol7 years ago (edited)

0000.jpg

안녕하세요. 임지(IMJI)입니다.

보통 채굴이라하면 POW방식의 채굴기를 떠올리거나 POS방식의 노드유지를 통한 이자를 떠올리실텐데요. 채굴기도 없고 POS를 돌릴만한 갯수도 없고.. 근데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면서 코인을 벌 수 있다면 어떨까요?

컴퓨터를 좋아하는 저는 학창시절에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서 모니터에 책을 찢어서 붙이고 외운적이 있습니다. 지나가던 엄마는 완전 아들을 한심한 또라이처럼 쳐다보긴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엄청난 시너지가 발생해서 그 과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적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사담은 접어두고 오늘은 많은 분들이 즐기시는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을 하면서 유니코인골드(UKG)를 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UKG를 캐기위해서는 랭크게임에 들어갈 수 있는 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혹시 나는 롤을 안하는데?

게임을 안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롤에 미쳐있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채굴머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에 빠져사는 나의 연인을 인간 채굴기로 만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젠 사랑스럽게 보일겁니다. 왜냐구요? 그 혹은 그녀는 이제 나를 위해 코인을 캐느라 고생중인 채굴 머신이 될테니까요....!!

UKG 채굴을 위한 준비물

  • 랭크게임이 가능한 (레벨30이상)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
  • https://unikrn.com/ 사이트 가입을 위한 이메일 계정

챕터1. UKG 사이트를 가입하자!

  • https://unikrn.com/에 접속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Sign in 과정 중에 이메일을 통한 이메일 인증 즉, Verification이 있으니 메일로 들어가서 승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Unikrn 사이트를 가입하고 나면 지갑도 만들 수 있고 지갑을 만들면 2 UKG를 줍니다. 추후 게임 계정을 연동하면 추가 UKG를 주기도 합니다. 저는 3 UKG를 받아 총 5 UKG를 받았습니다. 당시 시세로 현금 만오천원 정도여서 만든날 바로 치킨 시켜먹었습니다.

UKG - 유니코인골드 와 별개로 유니코인실버라는 코인이 있습니다. 실버코인은 사이트 내에 E-SPORTS 경기 결과에 배팅을 하거나 차후 아이템 겜블링을 하거나 하는 골드 보다는 가벼운 차원의 코인입니다. 항상 경기를 하고있으니 운이 좋으시면 다량의 실버코인을 불릴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닝 보상으로 받는 포인트 정도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만 역시 어떻게 될지 모르니 잘 모아두세요~! 참고로 저는 풀배팅 해서 모두 잃었습니다....ㅠㅠ

챕터2. UKG 사이트에 롤 아이디 연동시키기!

00.jpg

https://unikrn.com/connekt 이곳에서 소환사 계정(로그인아이디 말고 게임내 닉네임)을 연동시켜야합니다. 사이트 내의 리그오브레전드 로고를 클릭해서 연동풀을 오픈합니다.

01.jpg

소환사 이름과 국가를 선택해줍니다. 로그인 아이디 말고 게임내 소환사 이름입니다. (참고) 그럼 이제 이게 내계정인지 다른 사람의 계정인지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OTP나 이런게 아니라 제시하는 게임내 게임기록과 일치하는 경기 결과가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나름 정확한 인증방법입니다. 간단히 요약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게임을 설정합니다.
  2. 제시하는 팀과 함께 사용자 게임을 합니다.
  3. 게임을 끝내면 경기 결과 URL을 UKG 홈페이지에 업로드 합니다.
  4. 인증이 끝납니다!

뭐 대충 이런 순서로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하나하나 차근차근 다루겠습니다. 생각보다 인증을 어려워 하는 분들이 있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3.jpg

동일한 순서로 하지 않아도 된다는 분이 계시지만 인증이 안된다는 글도 있으니 왠만하면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BOT챔피언을 매칭시켜주시고 상대방은 해도되고 안해도 되지만 왠만하면 꼭 넣어서 빨리 끝내세요! 참고로 인증 중에는 사이트를 끄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니 끄지마세요!

04.jpg

05.jpg

06.jpg

평소에 게임하듯이 어린이들 축구교실에 방문한 느낌으로 빠르게 끝내줍니다. 게임을 끝내면 이제 게임을 무사히 끝냈다는 링크를 UKG사이트에 넣어야합니다.

07.jpg

내정보 -> 경기 기록 탭으로 이동하시면 방금 끝낸 사용자 설정 게임 경기가 있습니다. 그럼 그걸 누르시면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08.jpg

09.jpg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눌러 뜬 웹사이트(경기기록)의 URL을 복사해서 아까 닫지 말라고 했던! 띄워놓은 UKG 롤 캐릭 인증 사이트에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인증이 끝이납니다.

10.jpg

인증 주소에 넣어서 인증을 합니다. 그러나 주의해야하는게.. 낚시 전문가도 아니고 게임까지 다 마친 상태에서 갑자기 서머너 데이터 정보 변경을 하는 버튼을 맨 아래에 두었습니다. 익숙함에 속아 처음 부터 다시해야하는 상황이 올 수도있으니 정말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익숙함에... 한번 당했습니다. ㅠㅠ)

챕터3. 내가 잘 했는지 확인하기!

이제 확인할 부분은 잘 따라했고 잘 적용 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11.jpg

https://unikrn.com/profile#wallet 사이트에 들어가거나 로그인 해서 골드 코인이나 실버 코인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지갑의 밸런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지갑이 안나오신다면 https://unikoingold.com/wallet 이곳을 확인해 보시거나 https://unikoingold.com 사이트를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지갑은 같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커넥팅 보상으로 3 UKG를 받았습니다. 그러면 연동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랭크게임을 통해 승리를 하게되면 0.25~0.5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게임을 하지 않아 모르겠지만....! 아래와 같은 상태가 될 것입니다. 승리를 해야만 보상을 받습니다.

12.jpg

UKG의 경우에는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코인이다보니 시세를 알 수 있는데 게임 한번 승리에 얻는 이득이 쏠쏠합니다. 스팀잇에 처음 작성해보는 글인데 잘 따라해보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좋은거 하나 알아가네요.. ㅎㅎ

Thank you. You are my first visiter. This reply is my first steemit reply. Have a nice day :)

오ㅗ오오.. 같이 롤하실래요? ㅎㅎ

저는 실력이 모자라서 실버~골드 수문장입니다. 아이디는 나와있는대로 IMJI 입니다. 거래소에서 할게 없거나 심심할때 롤을 합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감사감사! 롤 한판 어떠셈? 고고씽!

ㅋㅋㅋ 몽바람 나락인가여

오홋.. 신기신기~
롤은 안하지만, 좋은 정보네요. 롤 하는 동생들에게 알려줘야겠어요.

UKG코인은 거래소에도 있고 실제 채굴방식 까지는 몰라도 게임하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건 그 분야의 시간을 보상받는 느낌이라 굉장히 신선합니다. UKG 코인자체에도 관심이 가는 부분이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미세먼지에 건강 조심하세요 ^^

게임 승리로 코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니 굉장히 흥미로운 것은 분명하네요 ㅋㅋㅋㅋ 주변에 게임하는 동료에게 추천해줘야겠습니다.

Congratulations @imj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혹시 최대 10개까지 채굴되지않나요 더이상 승리해도 주지않던거같은데 ..

네 맞아요 10개까지 채굴되는데 제가 잘 알아보지 못한부분이 이게 지갑으로 쏴지질 않네요. 아직 정책때문인지 아니면 게임내에서 활용하라는 건지 10개 맥시멈 이후에는 채굴이 안됩니다.

정말 괜찮은 것 같군요! 저도 롤은 간간히 하는 편인데 연동을 해두면 어느정도 돈은 벌릴것 같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지금도 잘하고 계십니까? ㅎㅎ

요새 통 컴퓨터로 게임하는 시간이 줄어서 시도를 못해보고 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31.21
ETH 3278.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