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LOL)천재 페이커(FAKER.이상혁)과 쇼트트랙 천재 심석희 선수의 공통점

in #lol6 years ago (edited)

먼저 저는 LOL의 지존이신 페이커 선수(이상혁) 팬이며 FAKER선수가 잘생겼다고 생각하고 심석희 선수는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LOL 롤)에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면 아마 무슨 이야기인지 어리둥절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한국롤챔스(LCK) 아프리카(afreeca)와 SKT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경기를 꼭 챙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될때마다 보곤하는데 오늘은 마침 skt의 경기가 있는 날이고 평소 생각했던 내용이라 적어두려고 합니다.

두 천재에 관한 것입니다.

페이커선수는 제가 롤에 관심이 있다보니 예전부터 알고있던 선수입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아는것이 아니라 제가 페이커를 알지만 페이커는 저를 모르는 그런 흔한 관계죠.

그러던 어느날 심석희선수를 뉴스에서 봤었습니다. 어떤 대회에서 금메달을 땄다고 했었는데 얼굴을 보자마자 떠오른 것은 SKT T1의 페이커선수였습니다.

두 선수의 공통점은 얼굴이었어요. 뭐 특별한 것은 아니고 얼굴이 닮았다는 생각이 떠나질 않습니다. 꼭 안경을 썼기 때문이 아니고 전체적인 분위기나 그런 것이 천재형 얼굴상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관상이나 그런것도 모르지만 페이커선수나 심석희 선수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강자들입니다. 심석희 선수는 전성기가 지났네 어쩌네라는 이야기도 들리긴하지만 분명 세계최고 선수중의 한명이죠. 페이커는 아직도 견줄 상대가 없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슈퍼스타이고 단연 탑입니다.

친구들에게도 이야기해봤지만 그들은 이 두선수에게 관심이 없는건지 별로 안닮았다고 하는데 어디 이야기할 곳도 없고해서 여기에 적어서 어필해봅니다.

닮지 않았나요??

Sort:  

Hello: ) Follow me , i voting your post and Following 👍

얼굴..ㅎ왠지 그럴듯한 공통접인데요.ㅎ

천재형 얼굴이죠! 자신의 재능을 찾는다는 것도 참 복입니다.

천재적인 얼굴상....!
관상인가요?ㅎㅎ^^

허니님은 글쓰기에 천재적인 얼굴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