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심심한데 축구기다리면서

in #llllllllllllllllllll6 years ago (edited)

보팅이나 합시다. 즐거운 다음주를 기다리면서!

축구는 못이기겠죠?ㅜㅜ

Sort:  

한국경기 역시나 아쉽네요 ㅠㅠ

대한민국 파이팅!!

승리 가즈아~

마치 이룰수없는 성공의 꿈을 꾸는기분입니다.ㅋㅋ

느낌 좋아요~

이기자~

헬로님 믿어보까요!ㅎ

이긴다는 생각은 솔직히 전혀 안들구요..

이기는거 바라지도 않고 그저 좀 화끈한 모습이나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죽어라 뛰는모습이라도 보고싶네요ㅜ

제 생각에는 승률 한 20% 정도? ㅎㅎㅎㅎㅎ 그래도 한 줄 희망을 걸어봅니다. ㅋㅋㅋㅋ

저는 0.2프로정도 봅니다.ㅋㅋㅋ

아놬 현실승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승리 가즈아!

국뽕이라 마음만은 응원하긴합니다ㅜㅜ흑

지더라도 화이팅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진짜 좀 열심히 뛰기라도 했음좋겠어요. 동네 조기축구도 그렇겐안뛰겠다 에휴ㅜㅜ

축구는.... 안타깝네....
같이 힘 냅시다!! 영차 영차!!!!
희망찬 한주를 시작합시다!!!

네 형님!ㅎㅎ 홧팅

이왕이면 승리~

기대가 안되도 그걸 바라는건 어쩔수없는 마음...ㅜ

내일도 피곤하겠군여 ~~태그 쥑이네여 ㅎ

ㅋㅋㅋㅋ 팔로워 아니면 아무도 오지마라는~~ ㅋㅋ

1골만 넣자~~~~~!!

아 이건 좀 현실적인 바램일수도!! 한골만 넣자!!! ㅎㅎ

// 아니, 현실은 첫번째 유효슛팅이라도...ㄷㄷ

우리도 일본처럼 레드카드의 행운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