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과 호수에서 서로를 잊다

in #literature2 years ago

산과 강을 여행한 당신은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고향, 시간의 양면에 나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만개한 복숭아꽃이 하늘의 찬란한 붉은 구름처럼 찬란하게 그대는 고요히 미소를 짓지만 나는 여전히 여기에서 바라보며 비처럼 내리는 것은 내 부처님의 미소가 맑음을 증명합니다. 사랑, 너무 번영, 너무 외로운.

당신과의 운명은 이 차 한 잔뿐이라는 것을 알고 일어나 앉으십시오. 5월의 비 속에 잠든 10분, 어쩌면 평생 기억에 남을 만큼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모든 세월을 잊게 하기에 충분한 결말이 내 앞에 도착했습니다.

5월의 하늘은 청자 유약으로 가득 차 있고, 당신의 청자 셔츠는 바람에 펄럭입니다. 태양은 도처에 있고, 당신은 내 손에 손을 대고 말하죠,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세 마디는 예언이 되고 나는 당신의 말씀 안에 있습니다. 그 이후로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오직 남은 끈기에 매달리며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되기를 기다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모든 꿈에 무거운 족쇄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젊은이가 내기를 할 수 있다면 나는 그것에 모든 칩을 걸고 당신이 Pai Gow의 9개의 하늘과 10개의 땅의 쌍을 플레이하여 결국 내가 이기거나 질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당신은 도중에 떠났고 긴 바람에 소매가 비스듬히 기울어졌고 게임은 엉망이되었습니다. 마을에는 아무도 앉지 않고 이 카드 놀이는 마치 3월에 복숭아꽃이 피고 5월에 호수에 흩날리며 호수의 재가 흩어지는 것과 같다.

그래서 나는 이 만남에 대해 어떻게 쓰여졌는지 보기 위해 내 운명을 재검토했다. 황혼이 도처에 있고 하늘의 구름이 흐려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떠날 때 차는 시원하고 달은 밝고 등을 따라 물 속을 걷는다. 10피트의 붉은 먼지가 당신을 화려한 자수로 장식하고 당신은 천 개의 무궁화 옷과 화려한 옷을 입고 있지만 당신은 약간의 리뷰도 없이 이대로 당신은 쉽게 내 인생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우여곡절.

손바닥을 펼치면 태양은 당신의 약속처럼 가늘다. 나는 당신을 너무 사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눈물과 약속을 섞고 영원과 함께 부드러움을 보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세월이 당신의 미소를 예고하고 바람과 모래가 도처에 있고 먼지가 도처에 있을 때, 당신은 미늘창을 부러뜨리고 칼을 들고 카빈총을 죽이고 내가 결코 뒤집지 않을 위험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그는 격렬하게 노래를 부를 때는 울 용기가 없었지만, 땅에 쓰러졌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았고 수천 마일 위의 바람과 모래를 얼핏 보았습니다. 진사는 피와 같아서 충격적입니다.

잊어버리세요, 말처럼 쉽지 않습니까? Yanshui Pavilion 옆에서 당신은 청록색 실크 띠를 사용하여 내 마음을 매듭 짓고 Yangtze River 남쪽의 물이 당신의 눈을 현혹 시켰습니다. . 당신을 잊어 버려, 나 자신을 잊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예정대로 밤이 왔고, 거친 겨울 바람이 지난 3월의 불꽃놀이를 대체하고, 주위를 둘러보고, 나는 차가운 차 한잔에 비어 있는 거대한 테이블에 혼자 있었습니다.

잊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글쎄, 당신에게서 배우고 떠나고 린든 나무 아래에서 블루 스톤을 찾고 기다리고 지켜보고 바다가 뽕나무 밭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물과 풀이 무성하고 복숭아 꽃이 만발하고 비가 와도 바람과 버드 나무를 생각하는 반대편 해안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일어나서 떠날 수 밖에 없지만 여전히 당신과 동기화 할 수 없습니다. 사실, 왜 당신과 동기화 된 적이 있습니까? 차 한 잔의 사랑, 내 평생, 이 차 한 잔의 온도, 따뜻한 곳에서 시원한 곳, 잠시.

당신은 손을 들어 글을 쓰며 돌아서서 청년서를 집었습니다. 나는 그대가 알아보지 못하는 들풀이요, 그대가 재빨리 적었다가 뒤집어 놓은 짧은 한 줄. 다시 꺼내보면, 원래의 브러싱과 스플래쉬가 너무나 쉽고 참을 수 없었음을 분명히 알 수 있도록 널리 퍼진 Wei Ti에 의해 몇 년 후 조용히 다시 쓰여질까 두렵습니다.

추억이 술에 취하면 과거는 숙취가 될 수 있다. 눈을 떴을 때 하늘은 여전히 ​​맑았고 바람은 여전히 ​​맑았고 시간의 양면은 갈대 하나에 매달릴 수 없었다. 무슨 말인지 알아.

더 이상 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과 호수에서 당신을 잊고, 삶의 변화를 마시고, 세월을 즐기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옷을 만들 것입니다. 백 턴 후 나는 조용히 돌아서서 떠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