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빼빼로 🍌

in #lifestyle6 years ago

https://s3.us-east-2.amazonaws.com/partiko.io/img/dazzlingmango-d1b4xoei-1541939818243.png

1111 기념 바나나빼빼로 👻 촉촉꾸덕달달한 풍미왕바나나와 유기농 카카오닙스의 만남 🙌🏻 전에 사놓은 카카오닙스 언제 먹나 했는데 오늘 요긴하게 썼다능!
.
.
이틀 뒤에 시험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시험기간에 딴짓이 젤 재밌네용! 오늘 3개나 포스팅 헤헷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바나나에 벌레꼬였는지 ㅠㅠ
깜놀 ㅋㅋ
재미난거 3번이나 하셨네요 ㅎㅎ

으익!!!!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익 !!!

오..비쥬얼은 끝내주네요~~~~~

맛도 끝내줘요! ㅎㅎㅎ

스팀 마크 같기도 하네요^^

앗 그러네요 ㅎㅎ

폭풍 포스팅이군요.ㅎㅎ

ㅎㅎㅎ 그렇습니다앙

Hi @dazzlingmang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13 which ranks you at #227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1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헐~~
비쥬얼은 좋은데
카카오닙스 맛이 그닥이지 않아요?ㅎ
딴짓하는 장난꾸러기ㅎ
시험 좋은결과 있으시길~~
퐈이띵

저는 카카오닙스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취향에 따라 다를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앙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디어 굿입니다

힛 감사합니다 ㅎㅎ 아침에 문득 생각나서 만들어봤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빼빼로데인데 뭐하셨나요?

집콕하며 스팀잇에 포스팅을 3개나 했습니다 ㅋㅋㅋㅋ 뭐하셨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저도 그냥 집콕.. 추워서 밖에 못나감요 ㅋㅋㅋ

ㅎㅎㅎ 추운날은 집에서 귤까먹는게 짱이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은 포스팅이 뜸하군요 ㅋㅋㅋ

힝 ㅜ 요즘 계속 뭐가 있네요....11월 마지막날 기념으로 테이스팀 벼락치기 하나 올렸어요!

시험 보세용?? 꼭 합격하세요~~
저거 드시고 배고플거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물론 저거 먹고 또 먹었죠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망고님 시험 잘 보셨나요? ㅎㅎ
11월 맛집탐방단! 글에 보팅도 하고 큐레도 하고싶었는데 바쁘셨는지 테이스팀을 하나만 남겨주셨네요ㅠㅠ 그래도 운동인증으로 생사확인(?)은 하고있으니 다행이에요! ㅎㅎ

시험 무사히 마쳤어요! 요즘 이것저것 정신없어서 뜸했네요 잉 ㅜㅜ 테이스팀도 더 올리고 싶었는데 아쉽아쉽.... 방금 11월이 가기 전에 언능 하나 더 올렸어요! 세심하게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닷 ㅎㅎㅎ 바빠도 요가는 꾸준히! 하구 있어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