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미드 '슈퍼내츄럴'을 리뷰합니다

in #lifeisgoood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을 슈퍼내츄럴입니다

2005년 시즌 1으로 지금까지 시즌 14까지 나온 작품입니다

무련 14년이라는 기간동안 길게 한 작품입니다

10월에는 시즌 15편이 시작합니다

등장인물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 필요없고 앞에 나온 2명이 주인공입니다

첫번째 인물은 극중 형으로 나오는 윈체스터입니다

두번째 인물은 극중 샘 윈체스터로 동생으로 나옵니다

이 둘은 형제로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인물입니다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악령, 몬스, 귀신같은걸 잡은 헌터로 나옵니다

시즌 1에서는 유령, 늑대 인간, 뱀파이어 이러거 잡더니

시즌 2부터는 악마와 천사 이런것들과 대립하면 점점 산으로 가다가

계속 그렇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 15편으로 이 드라마는 마무리 된다고 합니다

정말 천사가 도와주고 대천사도 나오고 악마라 싸웟 악마도 죽이고

하이튼 이둘은 죽었다 악마가 됐다가 별의별 미스테리한거 모두 엮여있었습니다

지금 시즌 14편까지보고 보내주고 싶지만 마지막 시즌 15로 마무리가 된다고 하니

정말 이제는 의리로 끝까지 봐주는것 같습니다

제발 더이상 연장하지말 질린다

이 드라마를 첨부터 보시는거 추천하지 않습니다

너무 길어요 ㅠㅠ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오랫동안 볼거가 필요하면 이거 보면 되겠군요.

ㅎㅎㅎ 넵 진짜 길어요

15년동안 꾸준히 본 1인...

저도 1인 ㅋㅋ

ㅋㅋㅋㅋ 후기는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99.90
ETH 2688.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