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도시락 리뷰'쌀국수"

in #lifeisgoood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도시락 리뷰는

11.jpg

바로바로 '쌀국수'

쌀국수 좋아하는 저헌테는 기대가 갓떤 도시락 이었습니다

12.jpg

구성은 쌀국수, 고수, 양념, 고기, 파,숙주나물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13.jpg

뜨거운 물을 넣고 모든 재료를 다 때려넣었씁닏

가격은 3,600원

맛은 진짜 별루입니다

고기도 별루도 소스양념도 별루였습니다

그냥 한끼때우고 더이상 막 먹고 싶다는 도시락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고수가 들어있어서 좋았지만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그저 그런 풀때기였습니다

한 천원만 더 보태서 사이공에서 쌀국수 먹는게 솔직히 더 낫겠네요

Sort:  
Loading...

비주얼은 썩 괜찮은 듯 합니다만...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가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사진 그냥 대고 찍었습니다

저가 쌀국수집이 천지라 좀 아깝긴 해요. 고수가 들어있는 점은 높이 사고 싶네요.

넵 고수가 들어간게 점수가 높지만 전체적으로 별루였습니다

맛잇는거드세요 ㅠㅠ

Kr커뮤니티 출석분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