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어디가나 환영 받는데 ...

in #life7 years ago

꽃은 어디가나 환영을 받는데 ..우리네 사람들은 환영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전철안에서 구걸하는 사람들...

역사안의 노숙자들 ....

상가안에 들어와 물건도 사지도 않을거면서

이것 저것 물어 보는 사람들 ..

커피숖에서 커피 한잔 시켜 놓고 하루 종일 죽치는 사람들 ...

나는 얼마나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인간으로 살고 있는가?

오늘 이런 생각들로 하루를 시작하면서 하루 마무리 할 때 반성해야 할 것 같다.

사진 모음 1655.JPG

Sort:  

저는 tree12님의 글을 읽으면서 반대로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환영하는 마음으로 대했는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그래도 어쩌면 생각보다 많은 순간에 tree12님도 환영을 받으셨을지 몰라요~
일단 저는 지금 tree12님의 포스팅을 격하게 환영합니댜!

저는 행복합니다 ~~~ 이렇게 격하게 환영해주시니 ~~~~ㅎㅎㅎ

저부터 환영의 손길을 내밀어야 겠다는 생각과 함께 하루의 일과를 마칠 수 있어 기분 좋습니다 ~^^

I am your follower :) and u know that ? your posts are super, post more like these! @ronaldmcatee

I am your follower, and i saw your posts. you are doing good:) @ronaldmcatee

Congratulations @tree1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12.92
ETH 2607.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