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lo, Halloween! 할로,할로윈!🎃 哈囉,哈囉喂![Hallosteem Photography Contest Entry]

in #life7 years ago (edited)

ㅋㅋ 감사합니다 @seaturtle 님! 저는 설명문이 잘 못써요 ㅠㅠ 사람들이 이글을 이해할 수없을까봐 걱정 했어요 ㅎㅎ @seaturtle님 이해하실 수있어서 저는 감동해요!
정말요! 한국에서 프리허그 도 해요? ㅋㅋㅋ 재밌겠어요 XD 피수스 무서워요😱 저는 다음 할로윈데이에는 한국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Sort:  

ㅎㅎ잘못쓰시는게 아니라
엄청 잘 쓰시는 거죠!!
별 어려움없이 잘 이해했거든요 :)

어제 할로윈행사를 했는데
성공적이었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ㅋㅋㅋ!
Haha!! 축하해요! >V<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