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광고발견! 반가워라ღ'ᴗ'ღ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 유양입니다ღ'ᴗ'ღ

주말에 종로서점을 들렸는데 반가운 광고판을 발견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20180324-1.jpg

바로 스팀잇 광고판 " 1글 1닭"
사진으로만 봤었는데 실제 눈으로 이 광고판을 보니까
감회가 새로우면서 신기하더라구요

내친김에 인증샷까지 (๑˃̵ᴗ˂̵)و

20180324-2.jpg

스팀잇 쭉쭉 성장해서 가즈아~!!!ㅎ

Sort:  

오오! 저는 아직 못봤는데! ㅋㅋㅋ광고판으로 보니 광고가 더 멋지네요!

눈으로 직접보니 신기하더라구요
마음속에서 뭔가 '오오오 이거이거' 하는 신남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오오~!! 멋지네요 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한주 화이팅!๑′ᴗ‵๑

저도 가까운 지하철에 있긴하던데
어디 나갈일이 없는 관계로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보네요~~

실제로보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ㅎㅎㅎ

지하철을 타지 않아서 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반갑네요!! 스팀잇!! 가즈아!!

저도 출퇴근을 버스로해서 볼수없었는데 보니까 반갑더라구요๑′ᴗ‵๑
쭉쭉 오름세만 타자!!!!!!

오~~~ 지하철 광고까지~!!!

전 요즘 지하철은 안타고 다니다보니 볼 일이 없네요 ㅠㅠ

이제 이곳저곳에서 쉽게 스팀잇광고를 볼수있는 날이오지않을까요?
광고효과로인데 스팀잇이 쭉쭉 성장핸갔으면좋겠어요 ๑′ᴗ‵๑

Compliment to amazing post my friend @superyuyang (♥)

um.. Thank you๑′ᴗ‵๑

요새 서울갈일도 전철탈일도 없었는데
유양님이 인증해주시네요^^
유양님 미세먼지 조심하세요ㅜ

저도 출퇴근을 버스로해서 보기힘들었는데 간만에 주말에 서점에 나가서 보게되었어요 ๑′ᴗ‵๑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나도 보고싶다... 실물로 광고 되고있는 현장 인증샷 찍고싶다... 아아..

감사합니다!!๑′ᴗ‵๑ 이제 이곳저곳에서 광고를 많이 접할수있는 날이 오지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퇴근길에 삼성역에서 봤습니다ㅋㅋㅋㅋㅋ

엇 호재다~! ㅋㅋㅋㅋ 손가락도 뭔가 신나보임

그 와중에 손가락이 너무 짧아보여서 슬퍼요 ㅠㅠ

1글 1닭 되는 그날까지 함께 가 봅시다! ㅎㅎ

넵!!! 화이팅화이팅입니다!!!!(๑˃̵ᴗ˂̵)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19.43
ETH 2458.3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