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1_Posting. #106 The most Precious Being, 一番大事な存在家族、가족의 소중함과 함께라는 의미

in #life7 years ago (edited)

IMG_2683.JPG

Hello steemian! Today My wife and daughter go to the Tokyo Disney Land. Surely, I want to go together But Unfortunately, I can not go because of my important business meeting. Frankly speaking, I really want to go together with my daughter.

And Tomorrow mornig, My family come back to the korea. I think my daughter will crying say bye to me at the front of subway station in 24 hours. Take heart. Father make an efforts to live together ASAP.

At this time, I'm not sure I'm not gon na cry. Sorry for induced this situation. I love my daughter.

IMG_2685.PNG
今日家内と娘が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へ行きます。休みを取リ一緒に行って、3人家族の思い出をいっぱい作りたい気持ちでいっぱいですが、事前に予定に入った大事な打ち合わせもあり私は行けない状況です。

昨日夜寝る前に明日楽しく遊んで来て言いながら思わず明後日帰るのでパパも寂しいねとつぶやいたら泣きはじめました。私のミスでした。

私はいろんな事情があり単身赴任で日本に来ておりますがまだ小さい娘も自分なりには頑張って来たなと改めて思いました。私より家内がもっと大変ですので何とか頑張って家族みんなで一緒に住めるように頑張って行きたいともう一度誓いました。

最後の日新宿駅で見送り🚉する際に私も涙が出るかもしれません。家族は何があっても一緒じゃないと行けないですね。娘や家内に本当に申し訳ないパパでございます。

IMG_2686.JPG

안녕하세여. 한국의 스티미언여러분 !! 몇일동안 가족과의 추억을 중심으로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일본으로 온 와이프와 딸아이와 함께 지내면서 추억도 많이 만들고 있지만 참 여러가지를 배우고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가족의 소중함 애틋함....떨어져 있음으로서 느끼는 서로에대한 소중함이 가슴에 저리도록 밀려오는 때이네요.

오늘은 도쿄디즈니랜드에 가는 날인데 제가 함께 가지못해 무척 아쉬워하는 딸아이 입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많을것같아 월요일로 날짜를정했는데 제가 도저히 빠질수 없는 미팅이 있어 어떻게 할수가 없는 상황이...

오늘 엄마랑 신나게 놀고 오라는 말을 하며 이제 내일이면 한국으로 돌아가니 아빠가 참 아쉽다고 생각없이 이야기한 저. 갑자기 울음을 터트리는 아이입니다. 아빠랑 떨어져 있어도 평소에도 울지않고 꿋꿋이 지내오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던터라 우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짠 하고 한없이 미안했습니다.

재빨리 화제를 돌리며 아이를 안아 재워주웠답니다. 떨어져 살수밖에 없는 현재의 상황을 만든 저로서는 아이와 와이프에게 한없이 미안한 마음입니다.

언제부턴가 감정이 메말랐는지 눈물로 잘 흐리지 않는 저인데 내일 전철역승강장에서 배웅시에는 눈물이 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 가족(家族) 한지붕 아래에 한집에서 살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힘든 보험설계사 일하면서 혼자서 집안일하면서 아이를 돌보는 와이프와 토끼같은 우리딸과 함께 살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세상의 모든 남편 아빠마음처럼 사랑합니다.

IMG_2682.JPG

pictures from pixabay

U5dqxyxVAQdfR7qiU732q3x3azEkPiu.gif

Sort:  

お仕事頑張ってぱぱ。無事に家族に帰っていって。

暖かいお言葉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無理せず笑顔で頑張ります。

家族なので離れていても気持ちは繋がっていると思います。コミュニュケーション手段は色々とあるので忙しくても大切にして下さいね〜^ ^。一日でも早く一緒に暮らせますように☆

そうですね〜〜繋がってますよ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きっと娘さんは色々と頑張っているからこそ涙が出てしまったんですね。
お見送りの時は、娘さんにハグをしてあげてくださいね、奥様にも。

はい。了解致しました。

가족에 대한 사랑이 뚝뚝 묻어나는 글이네요 :)
@steemitjp53 님의 가족에 대한 사랑이 그대로 따님과 아내분께 전달되기를 바라며,
가족이 다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나갈 날이 어서 오기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