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일기 [ 10일차 ]

in #life2 years ago

드디어 격리해제되었다

7일쨰 의학상 해제 + 추가격리 3일
토탈 10일 격리를 마쳤다.

어느 누구에게도 축하 받을 일이 아니라서
홀로 자축하러 밖을 나왔다.
살결에 부딪히는 자연의 바람과 공기.
아 이 신선함이..
감사가 절로 나왔다.
자연이 주는 선물들을 우리는 늘 감사하고 살아야 하는데..

3시간을 무작정 걸었다.
그냥 걷고 걷고 걸었다.

10일간 격리하면서 주변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주변분들은 음성이었고 나만 양성이었다는게 다행이었다.

거리를 돌다가 보건소를 다시 찾았다.
음성확인검사를 받아야하는지?
받고 또 양성이 나오면 어떻게 하는지 물었다.
묻기전에는 알려주지않는 행정에 개탄스럽지만...

답변은 간단했다.
지금 검사를 다시 받아 양성이 나와도 음성으로 본다는것이었다.
격리 치료가 끝나면 백신을 맞은것과 동일하게 본다는것이고
6개월간 유효 하다는것이다.

만약 양성이 나오면 격리해제서류를 보여주면 음성으로 본다.
이말인즉, 아직 몸에 남아있는 코로나 19 시체 바이러스 때문에
양성으로 나올수 있다는 것.

15일정도 지나면 완전히 사라질것이니 걱정마라...

걱정을 뒤로하고 격리해제일을 기념하여~
간단히 손목꺽기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

free.jpe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