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바이넨스 상장

in #life7 years ago

이런 빠지는 하락장에 하필 상장하는 스팀...

스팀빠지는건 아닌지..ㅠㅠ

타이밍이 기가 맥히네요 ㅋㅋ

그래도 거래소 한군데 늘었다는데에 감동입니다.

한국거래소도 빠른 상장이 되길 기원하면서..^^

지금 구글 클라우드 설정하는데..

안풀려서 머리가 넘 아파요..ㅠㅠ

잘 해결되길..

스팀아 힘내 10만원 가보자!@!!!!!!

Sort:  

바이낸스는 세계적인 거래소인데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6만 사토시 돌파했다는데 하락장에서도 사토시 방어를 해내니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제 바이낸스로 직접 보내질 수도 있나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아 신나네요~~~

오늘 파워업을 조금했는데 뿌듯하네요. ㅎㅎ

좋은 소식입니다. 스팀의 영향력이 갈수록 확대되는 것 같아 뿌듯 하네요 ㅎㅎ

네 ㅎㅎ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는데 상장가 1만 사토시에서 반토막났다고 하네요 t.t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앞으로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퐛팅 입니다^^

바이낸스도 좋은 거래소이기 때문에 그래도 호재라 생각합니다..^^

스팀아... 너만 믿는다.

아 이래서 스팀이 잘버티고 있는거군요

무슨일인가 했었는데 바이낸스에 상장이 되었군요. 물길을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같습니다 :)

찌라시라더니 진짜 상장됐군요!
당장은 빠져도 점점 올라오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