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t Chain (ORC)

in #life4 years ago

image.png

절대 투자 권유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orbit-chain/

코인마캣캡에 아무 정보도 없는 오르빗체인입니다..

아직 올비트거래소에서만 거래가 되어있고

어떤 프로젝트인지는 알지만..

이것도 얼마전에 10원이었는데...

현재 85원정도 입니다..

마찬가지로 갭차이가 크고요...

위 아래로 30%정도는 왔다갔다하네요..

물량도 많이 줄어들었고..

스캠을 타려면 이런걸...ㅋㅋ

스캠이 아니란 생각에 홀딩 및 보팅을 하고 있지만..

요즘 디파이 테마를 따라갈수 없는 상황이라..ㅠㅠ(육아가 넘 힘드네요..)

톡을 보고 차트를 봐도 매수할 시간도 없는 ..

그래서 그냥 홀딩입니다..

현재 거래소 상장도 되어있지 않음..

1%의 확율로 상장이 된다면..

클래이튼 거버넌스에 들어가 있는 거래소엔 되지 않을까요?

물론 업XX도..

안될수도 있다는게 함정..

그리고 디파이 쪽으로도 살짝 탈수도 있고...ㅋㅋ

https://www.meetup.com/ko-KR/Korea-Blockchain-Community/events/272549345/

여기에도 마지막날 ㅋㅋ 참여하네요..

슬슬 움직이는 걸 보면

조금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매수세도 많이 늘었고요...

발행량 및 유통량도 적당하고^^

1000배 수익을 한번 터트려 보고 싶네요...

지금 빠른 분들은 클래이튼 홀더들이 1+1개념으로 ORC도 함께 홀딩하는듯,,,,한 느낌이

절대 투자 권유글이 아님을 다시 밝힙니다..^^

Sort:  

안녕하세요 선생님 블러트도 하고 계신가요?

이런 것도 있군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best regard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