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람이 걱정했던것이 이런것이었다니...

in #life6 years ago

어제 오늘 계속 이슈가 되었던 코인에

한국의 블럭체인의 선구자였던 한사람이 한마디 했네요.

전 한국을 한동안 떠난다고 할때 정치적이거나 다른 문제를 걱정하는줄 알았는데..

일단 한시름 놓았습니다.

그분과는 거래소에서 좋지않은 문제가 생겨서 한번 통화한 인연이 있었는데..

해결의 방법은 서로 생각이 틀려서 전 손해를 봤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분도 나름대로 성심성의껏 제 문제를

해결해준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여튼 올초에 올린 글로 인해 많은 궁금증과 걱정이 있었는데..

터질 악재가 잘 해결되면서 잘 넘어갔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일찍 잘 터진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가즈아~~

Sort:  

미래를 위해 좋은 행동을합시다.

일찍 잘 터졌다.. 그렇게도 해석이 되는군요!!

In English please.....

너부터 한국말로 좀

근데 과연 해결이 된 걸까요. 이번엔 불발이었지만 다음 기회를 노리고 있을 거 같은데…

네 조금만 더 치밀하게 나왔다면 걸렸겠죠..
그부분도 의문입니다.
상장소식후 단톡과 밴드에서 공구로 물량을 풀었어요..
좀더 치밀했다면 거래소 상장예정코인이라고 물량을 풀고 상장시켰을건데..
일부러 하락을 만들기 위한 작업이었다고도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